탈덕 하는법

탈덕 하는법

작성일 2024.05.10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목 그대로 입니다..
옷코츠한테 빠졌는데요 아마 2월 중반에 알고 좋아했는데요.. 탈덕 하고 싶퍼요.. 근데 전 옷코츠를 볼때마다 너무 좋고 심장도 떨리구 굿즈도 사고 싶은데.. 진짜 이렇게 하다간 정신병 걸릴꺼 같아서 굿즈도 팔 생각도 하고 지식인 보면서 휴덕이든 뭐든 생각해봤는데도 생각만 쉽지.. 옷코츠를 보면서 힘도 얻고 .. 행복했는데 덕질 하면서 제가 지금 중 2 인데 2~3달 만에 230만원 넘게 쓴거 같아요.. 진짜 굿즈를 왜 샀을까? 왜 주술을 봤을까? 생각도 들고. 다 내탓같고.. 근데 또 돈이 아깝다는걸 알면서도 굿즈 사고 싶다는 생각 들고.. 계속 취미나 다른걸 해봐도 옷코츠만 생각나요.. 글고. 토게도 좋아하는데.. 굿즈 팔생각하고 굿즈 정리하는데.. 울면서 실신 한적도 있어요..글고 옷코츠가 주술에 나오니깐 주술 만화책 전권도 사게되고..

굿즈때문에 정신병도 걸릴꺼같구.. 어떤 분들은 덕질이 굿즈 사는것만 있는건 아니다..! 라고 말하시는데 제가 소유욕..? 같은게 있어서 굿즈가 이미 있으면 또 사고 싶고..
굿즈 팔기는 쉽지 않고.. 돈이 아깝다는걸 알아도.. 하..

제 맘만 아파질뿐이라 탈덕을 하고 싶은데 전 아직도 옷코츠 볼때마다 너무 좋은데..너무 잘생겼는데… 진짜 옷코츠가 아님 안될거 같고.. 근데 또 덕질 생각하면 보기도 싫고.. 휴덕은 또.. 힘들고 그리고 굿즈를 가지고 있어도 굿즈를 또 사고 싶어서 힘들고.. 또 팔기엔 아직도 전 유타를 좋아하는거 같은데 …ㅜㅜㅜㅜ 진짜 어케야 되나요 ?ㅠㅠㅠㅜㅜㅜㅠ 굿즈도 서랍에 넣어두고 사진도 정리 했는데.. 글고 너무 힘들어서 ㅈㅎ 도 한적 있어요.. 굿즈 서치 안하면 옷코츠 굿즈 놓칠까봐 겁ㅂ나 불안하고 ㅜㅜㅜㅜㅜㅠㅠ 근데 돈은 아까운데 ㅠㅠㅠ 근데 집착하는것처럼 포기못할거 같은데 ㅠㅠㅠ 근데 또 정신 문제로 포기해야될거 같은데ㅠㅠㅠ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멈추고자 한다면 미련없이 당근에 파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