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시계 정품구별

롤렉스시계 정품구별

작성일 2017.02.12댓글 4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저가 갖고있는롤렉스 시계입니다 정품인지 가품인지 알려주세요 가품이면 왜가품인지 설명부탁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가품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1. 시계를 흔들어 본다. 무브먼트 작동 소리가 들리는지 여부를 체크하기 위함이다.
오토매틱 시계는 건전지로 구동되는 쿼츠와는 달리 무브먼트라는 태엽 구성의 동력장치가 있다. 따라서 “째깍째깍”하는 태엽 구동소리가 나기 마련이다. 수동시계는 시간당 1만8000 전후의 진동수로 인해 구동소리 간격이 좀 느린 반면 오토매틱은 일반적으로 시간당 2만8800의 진동수로 구동소리가 빠른 편이다. 그리고 엘프리메로 무브먼트의 경우 시간당 3만6000의 하이비트 진동수로 엄청 빠른 구동소리가 특징이다.
그런데 서브마리너는 흔들어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 아주 오래전, 특정 상품을 흔들어대며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라는 광고가 있었는데 서브마리너가 바로 그렇다.
가품엔 거의 대부분 중국산 무브먼트가 탑재됐다. 중국산 무브의 특징은 질 낮은 구동장치라 흔들어보면 태엽 구동소리가 일반적인 오토매틱시계보다 느린 템포로 움직인다. 진동수가 빠를수록 시간의 정확도에 가까운 법이다. 진동수가 느린 수동보다 오토매틱이 좀더 오차율을 줄인 것이고 엘프리메로는 오토매틱보다 획기적으로 오차율을 개선했듯이 말이다.
서브마리너가 오토매틱임에도 마치 쿼츠처럼 소리가 나지 않는 이유는 볼베어링 로터 방식이 아니라서 로터가 회전하는 느낌이나 소리 등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다. 7750계열의 ‘빡센’ 진동의 묘를 즐기는 사람이 서브마리너를 처음 착용했을 때 재미없는 반응을 보일 수도 있는 이유다. 하지만 바로 이 때문에 롤렉스 서브마리너 진품 가품 구분을 하는 방법으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품을 만드는 업체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무브먼트를 새로 개발해 부착하기엔 비용 부담이 너무 크다. 간혹 매우 비싼 서브마리너 가품의 경우 흔들어보면 언뜻 소리가 잘 나지 않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잘 들어보면 미세하게 소리가 감지된다.
2. 베젤을 돌려본다. 가품 베젤은 돌릴 때 마치 윗부분이 떠 있는 듯 가벼운 느낌으로 돌아가는 반면 진품은 아랫 부위에 마치 무언가 부착돼 있는 느낌이 들만큼 묵직하게 돌아간다. 좀 빡빡한 느낌으로 돌아가는 중급대의 다이버워치의 느낌과는 전혀 다른 ‘유연한’ 묵직함이다.
3. 날짜 창을 돌려본다. 돋보기처럼 생긴 날짜 창은 롤렉스의 상징이다. 크라운(용두)을 풀어 날짜 창을 돌리게 되면 가품은 날짜가 가볍게 돌아가며 바뀌는 반면 진품은 마치 “툭툭”하듯 무거운 느낌으로 날짜가 바뀌는 걸 알 수 있다. 이것은 무브먼트 구동방식과도 관련이 있는 만큼 진품 유무를 구분하기에 매우 좋은 방법이다.
4. 스틸줄(브레이슬릿)의 길이를 손목 굵기 상태에 따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글라이드락’ 시스템을 갖춘 것도 신형의 특징이다. 가품의 경우 글라이드락이 조잡하게 구성돼 있다. 물론 100만 원대에 육박하는 서브마리너 가품의 경우엔 이것조차 고급스럽게 만들었지만 그럼에도 눈여겨 관찰하면 진품과는 확실히 다른 걸 알 수 있다.
5. 브레이슬릿의 마디마디 코를 체크한다. 가품은 시곗줄(브레이슬릿)을 만져볼 때 브레이슬릿 코 끼리 마치 따로 노는 것처럼 개별적인 느낌을 주고 가볍다. 반면 진품은 코 끼리 유연하게 반응하며 가벼운 느낌보다 ‘경쾌한’ 묵직함을 전해준다. 바로 이런 이유로 가품 브레이슬릿은 착용 시 브레이슬릿의 어느 부위의 코 간격이 살짝 벌어지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한다. 반면 진품은 어느 상황에서라도 코 간격이 벌어지는 일이 없다. 물론 손목에 꽉 맞게 시계를 착용하는 버릇이 있다면 진품이라도 시간이 지날 경우 코 간격이 벌어질 수 있다.
가품도 여러자기 급이있습니다
보통 많이보셨을제품들 10만원 중반 정도하는
제품들인데 가격이저렴한만큼 퀄리티는
당연 최하급이겠죠 싼맛에 차고싶다면 추천드리지만
정품이랑가까운제품을 찿으시는분들 한테는 추천드리고 싶지않습니다
최고등급 찿으시는분들 소개시켜드릴수있으니
네임카드 참고하시고 연락주세요!
도움되셨다면 답변확정 부탁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문의하신상품 100 프로 가품입니다

전면 사진만으로도 판단됩니다

베젤각 전면폰트 날짜창두께 도금 인덱스야광등 쉽게차이를 보입니다

값어치가 없는상품입니다

명품매입 큐마스터 답변드립니다

도움되셨다면 답변확정부탁드립니다 ^^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박실장입니다.
문의하신 롤렉스제품99%로가품입니다



정가품 문의주셨는데 하나하나 사진찾아서 쉽게 설명드리면 좋은데 
시간이오래걸려서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의주신 제품 아래서 찾아서 확인하시기바랍니다!(사진은 유명블로그 에서퍼온거입니다)
로렉스 서브마리너


조금 차이를 보이는 부분은 형광의 12시 부분인데요 조금 더 흰색의 느낌이 강하며 탁한 우유빛을 보이게됩니다.

형광 도료의 사용이 좋은 품질을 사용하지 못하는 부분이며 이부분은 시간이 지나면 누런 형태로 변화가 됩니다.




   로렉스 신형의 경우 시계의 안쪽에는 각인이 되있는데요 이부분의 폰트가 다른점을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좌측 가품의 경우 레이저의 각인이 연한점과 점자의 각인이 가품시계들의 특징인 레이저각인 형태를 보입니다.

주로 가품에서 스틸 모델에 각인되는 글자의 느낌은 정품에서의 각인과는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로렉스 요트마스터



정가품의 구분이 조금 쉬운 편인데요 기본적인 g 수가 매우 큰 차이를 보이게됩니다.  

외관을 비교하자면 좌측은 정품 우측은 가품입니다. 자세하게 보면 쉽게 구분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가품의경우 다양한 퀄리티로 출시가 됩니다. 비교해 드릴 모델보다 더욱 정교한 모델 역시 출시가 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베젤의 로렉스 요트마스터라는 폰트는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이 세라믹에 각인을 하는 방식이 정품은 가품과는 깊이에서 차이를 보이게됩니다.

정품의 경우 레이저로 정교하게 음각이된 이후 폰트 부분에 프린팅이 되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가품의 경우 단시간에 생산되는 특징 때문에 정교한 디테일이 떨어지게됩니다.

다음으로는 가품의 사진들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골드 시계는 스틸류의 모델과는 다르게 금속각인이 있게 되는데요


정품의 골드워치는 케이스의 뒷면에 골드의 함량이 표기가됩니다. 하지만 가품에서는 찾아볼수가 없네요


버클부분에는 골드워치이지만 각인은 스틸이라는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이부분은 모델이 카피를 할당시 로렉스 요트마스터 스틸이나 콤비 모델을 샘플로 사용을한듯합니다.

위블로


다이얼은 카본 형태의 디자인으로 핸즈에는 형광이 있기 때문에 어두운 환경에서도 쉽게 시간을 볼수있습니다.


가품이 많이 출시되는 브랜드라고 불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간단한 비교법을 설명드릴께요    


중요한 포인트는 2곳인데요 다이얼의 HUBLOT 폰트를 보시면 좀더 깔끔함을 느낄수있습니다.

가품의 경우 다이얼을 제작할때 프린팅이 깔끔하지않은 점이 특징이죠 육안으로는 쉽게 구분은 어려운 점이 있지만


전문가들에게 의뢰하거나 루페나 확대를 해서 보면 깔끔하지 못한 폰트를 확인 할수있습니다.


굴곡이나 기포가 있는부분이 많거나 거친 프린팅을 보입니다.

까르띠에


까르띠에 발롱블루의 뒷백 케이스인데요 여기서 쉽게 가품을 판단할수있는 포인트 설명 들어갑니다.
 
뒷시리얼은 209409NX 라는 숫자는 고유시리얼로  시계하나에만 부여되는 고유넘버입니다.
 
동일한 글자가 있을수없습니다. 또한 위의 모델은 42mm의 모델이기 때문에 3009라는 고유 모델넘버는 오표기 입니다.
 
42mm 스틸모델의 모델 넘버는 3001이며 3009는 28mm의 모델명입니다. 

여성용 까르띠에 발롱블루 28mm의 사진입니다. 뒷백의 시리얼이 42mm와 동일 한점이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가품은 하나의 틀을 이용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같은 시리얼이 반복해서 나오는것 입니다.
 
NX 라는 숫자는 년식을 표기하며 차후 시리얼 정보도 정리해서 올리 도록 하겠습니다.

가품의 특징중 쉽게 구분  되는 시계와 브레이슬릿을 연결하는 부분의 구멍 부분인데요
정품의 까르띠에 발롱블루는 이런 구멍이 없습니다.
케이스의 곡선도 다소 엉성한 점이 느껴지는 디자인 입니다. 
iwc


이 모델 역시 가품 시장에서는 평판이 좋은 SA급 제조회사의 상품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고난 위도의 모델 인데요
매우 유사하게 만들기 위한 느낌이 있지만 12시와  6시의 써클형태의 기요쉐가 없네요 평평한 점이 육안으로 느껴집니다.
또한 정품의 아라비아폰트와 비슷하게는 만들려고 노력했지만 4 의 폰트는 정품의 곡선과는 매우 틀린점이 보입니다정품맨아래사진있습니다

다이얼의 서클 형태는 12시방향의 디자인 인데요 아주 작은 부분 까지도 확대해서보니
깔끔한 숫자의 폰트가 느껴집니다. 고급 시계의 아름다움은 확대해서 볼경우 더욱 잘나타나게 됩니다.
정품의 진위여부가 걱정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가품에서는 이런 폰트며 고급스러운느낌이 없습니다.
 

iwc 포르투기즈의 정품에는 고급스럽게 각인된 폰트가 보입니다. 또한 6시방향에는 고유 시리얼 번호가 있는데요 이시리얼 번호 만으로도

 

가품의 모델과는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해외 보증서의 iwc 는 보증서에 수기로 모델명을 기제하며 시리얼도 기재를 하게 됩니다
  

((iwc정품제품사진))

몽블랑


빨강동그라미 보시면 몽블랑을 상징하는 별 마크가 왼쪽으로 쏠린거 보이시나요?
정품이라면 절대 그럴수없습니다
지금은 중궈산은 이것도 극복했다고하네요!!

까르띠에의 경우 진품은 시게에 새겨진 로고나 글자의 인쇄상태가 가늘면서도 선명하다. 제품의 번호와 실제 상품이 맞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시계의 뒷면에는 모델 넘버가 있으며 사방이 나사로 조여 있다.



불가리 역시 로고의 정밀함과 모델 넘버를 확인해야 한다. 가짜 불가리의 경우 로고 상태가 샤프하지 않고 경사면으로 처리되어 있지 않으며 모서리 처리가 뭉툭하다. 또한 가짜 상품 뒷면에는 불가리 진짜 상품임을 보증하는 고유의 모델 넘버, 시리얼 넘버가 틀리게 기입되어 있다.


모든 로렉스 진품은유리판이 사파이어 입니다
강도9이죠
여기 상처를 입힐수 있는건
오로지 다이야몬드밖에 없습니다.
던지거나 힘으로 말고 긁어서 흠집을 내는건 다이야몬드가 유일하죠
가짜는 못으로 긁으면 바로 긁힙니다.


일단 오토메틱 시계들 을 보자면...
특히.. 롤렉스와 오메가의 경우... 독자적인 자사 자체생산 무브먼트를 많이 사용합니다.. 보통 이미테이션 업자들이... 내부 기계까지 모방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뒷뚜껑을 열어보면.... 금방 알 수 있게 되지요..

반면 불가리의 경우.. 가격은 비싸지만.. 진품도 비교적 저렴한 ETA 기계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SA급 이미테이션 시계도 똑같은 ETA 기계를 사용할 경우... 진품과 가품을 구별하기가 더 여려워질 수도 있씁니다..

즉, 특급 이미테이션(SA)급 시계의 경우.. 내부 무브먼트로.. 가장 구하기 쉽고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우수한 ETA사의 2824, 2836계열 무브먼트(대부분의 기계식 손목시계에 사용됨)나 일제 미요타, 시티즌 등의 무브먼트를 사용해서 시계를 만듭니다..
그래서 진품도 같은 ETA 무브먼트를 사용할 경우.. 사실상 진품, 가품을 구별하기 여려워지지요...
(불가리, 까르티에 등등이 대표적인 모델입니다..)

오토메틱이 아닌 전지로 가는 쿼츠시계의 경우... 진품과 가품을 구별하기가 약간 더 어려워 집니다..
즉, 내부의 기계가 다르긴 하지만... 진짜 전문가들이 보지 않고서는 알기 힘든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쿼츠식 시계의 경우... 이미테이션 업자들의 관점에서 보자면... 정말 배끼기 쉬운 시계들입니다... 싸구려 무브먼트의 경우 5천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외형만 똑같이 만들경우... 사실상.. 뒷뚜껑을 따 보기 전에는.. 구분이 힘들기 때문이지요...


일반인들이 아무런 정보 없이 이미테이션 시계만을 볼 경우..

진품, 가품을 가려내기는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특히 옆에 진품 시계를 같다놓고 상호비교를 하지 않는이상... 구분하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심지어 서브마리너 모델의 경우.. 사파이어그라스 하단에 있는 작은 왕관표시(롤렉스 상표)까지 똑같이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진품의 왕관모양과 약간 다른 점을 찾아야 할 정도로.. 비슷하더군요...

결론적으로... 전문가가 직접 만져봐야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명품 시계 정품급전문점
위블로 브라이틀링 
불가리 태그호이어
몽블랑 오메가 iwc
롤렉스  파텍필립
"명품시계전문"
as가능 당일배송
정품급 재구매율 최고
8년최장수 24시상담
as팀품질검사팀 상담팀
커플 예물 선물 모임 접대 기념일
카카오톡아이디 iwc89
(풀박스 .보증서.쇼핑팩.영수증)
 가격은 어느정도 맞춰서 드립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네임카드 참고하세요 !

답변확정 부탁드립니다^^

롤렉스 시계 정품 구별좀해주세요

일하던곳에서 시계떨어져있는걸 주웠는데요 집에갖고와보니 비싼시계같드라구요 정품인지 구별좀해주세요 아참 그리고 두번째사진상 오른쪽부분 세개있자나요...

롤렉스 시계 정품 구별 방법

롤렉스 시계 정품 인가요? 사실 저런건 속에있는 무브먼트를 보던가, 아니면 정확한 레퍼런스 번호라도 있어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일단 저거는 가품일 이유도 없을것...

롤렉스 시계 정품 가품 구별 부탁드립니다

가품인걸로 알고는 있는데 구별 좀 부탁드립니다. 가품이어도 가품으로써 상품가치가 있을까요? 롤렉스... 형태이고 시계줄에 알파벳이 다 뭉개졌습니다 그냥 엉망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