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냉장고, 크래프트 아이스 관련으로 문의주신 내용 보았습니다.
해당 증상의 경우, 전원코드 분리가 가능한 경우
약 5분간 분리 후 재연결하여 정상 작동이 되는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만약, 코드 분리가 어려운 환경이거나,
리셋 후 동일한 증상이라면 제품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냉장고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이며
제품의 정확한 진단 및 수리비 등 조치에 대해서는
제품 점검 후 엔지니어를 통해 안내 가능한 부분으로
서비스를 신청하시어 제품 점검과 상세 안내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 출장 접수 바로가기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