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불랑에어컨

삼성전자 불랑에어컨

작성일 2022.06.28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2022년 3월 중순에 gs홈쇼핑에서 tv방송상품을 보고 삼성전자 무풍에어컨을 구매했습니다 모델명 AF17A7974GZEN

처음 gs홈쇼핑에서 배송받고 설치가사가 찬바람 나오는지만 확인해달라고 해서 30분정도 가동하고 찬바람 나오는걸 했습니다

그후 에어컨을사용할만한 날씨가 아니어서 이용을 안하다가 지난 6월 25일 주말에 3시간가량 냉방예약을 하고 잤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거실로나와보니 에어컨 통풍구에 누가일부로 만져놓은것처럼 얼룩이 심하게 나있어서 살펴보니 바람나오는 통풍구뿐만아니라 무풍이나오는 미세구멍 에어컨 뒷부분 옆부분에 검게 그을린자국들이 전체적으로 있더라구요 혹시나 안에서 뭐가탔나싶고 화재가나면 어쩌나하는마음에 삼성전자 고개센타에 연락했습니다 당직자 통해서 당일 as기사방문예약을해서 오후4시경 점검을받았습니다

기사가 보더니 처음보는현상이라하고 에어컨 하단부분을 뜯어서보더니 에어컨 전체에 기름떼같은게 묻었다고 하더군요 오래사용하면 먼지같은게 묻을수있다면서요 그런데 전 처음사용한겁니다. 올해 3월에 구매했구요

관련부서에 에어컨 사진을 20장가량찍어서 카톡으로 기사가 전달을하고 전산담당자라는사람과 제앞에서 통화를 하더군요
통화내용은 전화너머에서는 부품교체를 기사에게 강요하는듯 했고 기사는 에어컨 전체가 기름떼같은게 뭍었다 전체를 교체라라는거냐 할수가 없다는 내용으로 10분가랑 통화를 하더군요

저는 구매한지도 얼마안된데다가 처음 사용하고 이런문제가 생기니 기사분한테 교환원함을 분명히 얘기 했구요 담당부서에서 연락준다고한다며 기사님은 갔습니다

고객센타에 해당내용으로 관리자 연락요청을했으나 연락이없더군요 하루가 지나 as기사라면서 부품교체 해주겠다며 연락이 왔습니다. 이미 as점검을받았고 제품전체에 기름떼같은게 묻어서 방문했던기사는 교체를 못한다고 했는데 말이 바뀌더군요

다시 앵무새처럼 얘기하니 3개월이지난제품을 누가 교환해주냐며 비아냥 대더군요 제얘기는 들으려하지도 않았습니다

저희집에 방문한기사는 왜온거냐니 신입이어서 잘모르고 말한거같다머 둘러대고 ...
다시한번 교환을해달라고 요청하고 담당자 전화요청을하니
삼성전자 은평센타팀장이라는 사람에게 드디어연락이오더군요

재방문해서 점검하겠다 다녀간 기사는 올해입사한직원랍니다 신입이라고 ...
상식적으로 as를 하러오는거라면 제품상태를 볼줄알고 해결할수있는 사람이 와야되는거 아닌가요? 신입이면 더더욱 잘아시는분과 동행을 했어야죠
방문기사 입사년월을 확인해달리는 안된다고하는거보니 거짓말인거같습니다

에어컨에 기름때가 묻은게 문제가아닙니다. 거기서 뭐가나온건지 그공기를 저희가족 마셨다는게 더문제입니다.

저희아이는 폐혈증진단받고 미숙아로 태어나 폐렴입원경력이 2회있는 아이에요 도대체 에어컨에서 어떤게 나온건지 불안하기 짝이없습니다.

성분검사를 해달라하니 묵음으로 일관하다가 부품을 떼가서 검사를 요청하면 시일이 많이 걸린답니다 더운여름 시원하게보낼생각에 gs홈쇼핑에서 선구매추천한다는 걸 보고 구매한건데 사용을 못하게되는겁니다.

저희는 맞벌이라 평일 as를 받는게 어렵습니다 이미 첫as때문에 연차를 사용해서 시간 내기도 어렵구요

삼성전자측에서는 고객에대한 배려라는건 전혀없습니다 저희보고 무조건 시간맞추고 교환도 안된다합니다 . 고객을 무시하고 제대로 검수도안된 하자품을보내놓고 시키는데로 안하면 아무것도해줄수없다고 합니다.
냉풍정검하라해서 했는데 문제가생기니 발빼며 나몰라라하네요

gs tv홈쇼핑 판매당시 방송에서 이월도 아닌 2022년1월 생산된 신상이라고 광고하며 삼성전자 정품이라고 해서 공신력있는 대형쇼핑몰에서 광고하고 자신있게 판매하는 제품이니 믿고 구매 했습니다

처음 에어컨 설치했던기사도 방문해서보더니 설치에는 문제없고 앞서 말한현상은 처음본다며 강력하게 교환을요구하라 했습니다

소비자를 우롱하고 기만하는 삼성전자
어떻게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