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합격하고 나서 고용보험 내역서 내용이 다르면 채용취소 사유가 될수...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최종면접을 합격하고, 회사측에서 고용보험 전체 내역서를 제출 하라고 합니다. 제가 짧은 경력이 많아서, 이력서에 2개만 기입하고, 면접때 공백기에 공부 했다고 대충 둘러 댔습니다.
면접 보기전에 이력서상 허위경력등 그런게 있으면 취소 사유가 될수 있다는 서류 사인을 했습니다.
제가 없는 경력을 지어 내서 하지는 않았지만, 짧은 경력으로 인해 장기 근속을 못할 거라는 이미지를 주기 싫어서 고의로 안쓴것은 사실입니다.
아마 인사팀에서 검토를 할 것같은데, 인사팀 직원은 면접때는 없었습니다. 회사측에 전화해서 먼저 문의를 해볼까요? 아니면 일단 전체 내역서 뽑아서 출근하는날 제출하고 암말 없으면 다니고, 안된다고 하면 나오면 되는걸까요?
#합격하고 면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