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장을 오시는 손님들은 당연히 골프를 할줄 아시는 분들이거나 관심이 있어 배우는분들 위주겠죠?
그만큼 취미.여가활동의 특정분야라 관심없는 일반인들에게는 무용지물입니다.
낚시에 관심없는 분들에게 낚시홍보해봐야 효과가 없는것과 같죠.
필드든 스크린골프등 골퍼들의 하루일과중 골프전문채널이나 유투브등의 미디어시청으로 소비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골프클럽, 인도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의 골프와 관련돈 시설이나 공간에는 항상 골프채널을 시청하게끔
TV가 켜져있습니다.
케이블광고는 지역내 케이블방송 시청자에게 뉴스, 드라마, 영화, 스포츠, 연예오락등 다양한 채널을 공급하면서 그중 상위인기채널을 지역광고채널로 사용하여 지역소상공인의 영상광고를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서울권최대 복수케이블방송사인 (주)딜라이브의 경우는 이중 SBS골프와, JTBC골프 모두를 광고채널로 사용하여 골프관련업종...스크린골프, 인도어골프연습장, 골프용품매장등의 광고수주시 집중편성시키고 있습니다.
매장의 위치가 어디인지는 모르지만 해당케이블방송사의 광고채널중 골프채널이 있는지 확인하신다면 한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댁내에서, 골프매장에서, 인도어연습장에서, 타스크린골프매장에서 귀사의 광고가 골프채널을 통해 노출되어 골프애호가에게 선택과 집중타케팅되어 홍보가 되실겁니다.
방송을 통한 노출이 이뤄지면 자연스레 각자의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검색이 들어갈테고 귀사의 홈페이지나 SNS로 광고내용외 더 자세한 정보취득후 문의, 예약등으로 이뤄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