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유니폼!!! 세금계산서 받았구요 분개좀알려주세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1.계산서 받은거구요 4월1건 5월2건입니다.
근데 복리후생비인건 알겠는데
복리후생비는 무조건 일반전표에 입력해야하나요?
아니면 세금계산서를 받았으니깐 매입매출에 입력해야하나요?
어디에 입력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1.계산서 받은거구요 4월1건 5월2건입니다.
근데 복리후생비인건 알겠는데
복리후생비는 무조건 일반전표에 입력해야하나요?
아니면 세금계산서를 받았으니깐 매입매출에 입력해야하나요?
어디에 입력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