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직장에서 근로소득원천영수증을 발급안해주면 어쩌죠?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이랜드 애슐리에서 6월까지 알바로 일을 하다 퇴사하고 올해 9월부터 다른 곳에서 일을 하게 되었는데요 새 직장에서 연말정산 때문에 전 직장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부)>가 필요한데
국세청에 들어가서 조회해보니깐 작년 21년까지는 있는데
올해 근무했던 2022년 1월~6월까지 <근로소득지급명세서>는 없더라구요.
이런 경우에는 제가 그 전 직장에서 가서 해달라고 말해야하나요? 따로 얼굴 안보고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리고
제가 7월,8월에는 따로 일을 안했는데
[건강보험료] 7월 -2790원, 8월 0원
이때 7월은 왜 -2790원 생긴거죠??
[국민연금보험료] 6월 40900원, 7월 0원, 8월45000원
1-6월까지 일을 했는데 8월은 왜 나간거죠?? 그리고 왜 더 많이 나간건가요?
#전 직장에서 일하는 꿈 #전 직장에서 대형사고 터짐 #전 직장에서 대형사고 #전 직장에서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