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질문드려요ㅠㅠ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관련해 질문드립니다!!
우선 24.2.2.자로 1회 발급완료했는데, 공급가액 변동을 알게되어 24.2.15.에 공급가액변동을 사유로 수정발급을 했습니다. 그런데 금액이 또 변동되어 2번 발급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모두 취소하고 새로 끊으려고 합니다.
이런 경우
2월15일에 공급가액변동을 이유로 수정발급한 계산서를 다시 착오에 의한 이중발급으로 취소하고,
2월2일에 처음 발급한 계산서를 기재사항착오정정을 이유로 해서 0원으로 만든 뒤 새로운 금액으로 발급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생각한 방법말고 다른 방법으로 해야하나요??ㅠㅠㅠ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관련해 질문드립니다!!
우선 24.2.2.자로 1회 발급완료했는데, 공급가액 변동을 알게되어 24.2.15.에 공급가액변동을 사유로 수정발급을 했습니다. 그런데 금액이 또 변동되어 2번 발급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모두 취소하고 새로 끊으려고 합니다.
이런 경우
2월15일에 공급가액변동을 이유로 수정발급한 계산서를 다시 착오에 의한 이중발급으로 취소하고,
2월2일에 처음 발급한 계산서를 기재사항착오정정을 이유로 해서 0원으로 만든 뒤 새로운 금액으로 발급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생각한 방법말고 다른 방법으로 해야하나요??ㅠㅠㅠ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기한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가산세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사유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취소 #홈택스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손택스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