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질문드려요ㅠㅠ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질문드려요ㅠㅠ

작성일 2024.02.16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관련해 질문드립니다!!

 

우선 24.2.2.자로 1회 발급완료했는데, 공급가액 변동을 알게되어 24.2.15.에 공급가액변동을 사유로 수정발급을 했습니다. 그런데 금액이 또 변동되어 2번 발급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모두 취소하고 새로 끊으려고 합니다.

이런 경우

 

215일에 공급가액변동을 이유로 수정발급한 계산서를 다시 착오에 의한 이중발급으로 취소하고,

22일에 처음 발급한 계산서를 기재사항착오정정을 이유로 해서 0원으로 만든 뒤 새로운 금액으로 발급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생각한 방법말고 다른 방법으로 해야하나요??ㅠㅠㅠ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기한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가산세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사유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취소 #홈택스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손택스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플랫폼 서비스 '바로빌'입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거래에 있어 부가가치세를 징수하였다는 거래사실을

증명하기 위한 전자문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여 발급, 전송, 수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빌은 전문상담원이 회원사의 전자세금계산서와 관련한 상담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월15일에 공급가액변동을 이유로 수정발급한 계산서를 다시 착오에 의한 이중발급으로 취소하고,

2월2일에 처음 발급한 계산서도 착오에의한이중발급으로 수정발급한 후

새로운 세금계산서를 신규로 발급하면 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플랫폼 서비스 '바로빌'은 국세청 ASP 사업자 표준인증을 취득한 곳으로,

바로빌 홈페이지에서 결제된 요금으로 아래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 전자문서 발급(거래명세서, 견적서, 발주서, 청구서, 입금표, 영수증)

- 현금영수증 발급

- 문자 발송

- 계좌거래내역 조회

- 카드사용내역 조회

- 홈택스 매입매출 조회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매입/매출 내역 조회, 국세청 현금영수증 매입/매출 내역 조회)

아래 링크 클릭시 바로빌 홈페이지로 접속 가능합니다.

https://zrr.kr/JW43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관련해서 질문...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거래업체가 법인사업자라서 전자세금계산서발급해서 보내주었습니다. 발급받은 달은 9월인데, 이것을 마이너스 처리하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할때 부가세...

... 공급받은 업체에도 말씀드리고 수정해야하나요?? ㅠㅠ 안녕하세요 세금계산서발급할 때 공급가액과 부가가치세는 필요적 기재사항에 해당합니다. 거래처에...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에 대해 질문...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에 대해 궁금해서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ㅠ 날짜는 예) 4.10 날짜로 900... 300,000원만 발급이 됐다고 계속 연락이 오네요. ㅠㅠ 어느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