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관련 질문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연말정산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제가 23년 7월까지 가정주부로 지내다가
23년 8월부터 직장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연말 정산 시 8월내역부터 보내달라고 하여 보냈는데,
그럼 1~7월까지 공제 내역에 대해서는 받을 수 있는게 없나요 ㅠㅠ?
신랑이 저의 1~7월까지의 내역을 연말정산에 포함 시킬 수 없는건가요 ㅠㅠ?
급여 관리를 제가 하다보니 제 명의 통장, 카드를 전부 사용해서
신랑이 요번에 세금을 토해내게 되었어요ㅠㅠ...
방법이 없는 거겠죠...
#연말정산 관련 문의 #연말정산 관련 근로자 확인사항 #연말정산 관련 근로자 확인사항 양식 #연말정산 관련 법령 #연말정산 관련 서류 #연말정산 관련 환급금 #연말정산 관련 자료 #연말정산 관련 상담 #연말정산 관련 증빙서류 #연말정산 관련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