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계산서 폐업관련 질문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현재 매장을 다른분이 인수하기로 하였습니다.
저희는 5월 31일자로 폐업신고 예정이고
새로 오시는 분은 6월 1일에 새 사업자등록을
할 예정입니다.
저희 매입/매출 세금계산서는 6월 10일까지
발행하고 받을 수 있는건가요??
또한 폐업신고 후 부가가기치세 납부 등
이용하던 세무사가 있는데 그쪽에 맡기는게 편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5월 31일자로 폐업신고 예정이고
새로 오시는 분은 6월 1일에 새 사업자등록을
할 예정입니다.
저희 매입/매출 세금계산서는 6월 10일까지
발행하고 받을 수 있는건가요??
또한 폐업신고 후 부가가기치세 납부 등
이용하던 세무사가 있는데 그쪽에 맡기는게 편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