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발급 기재내용 오류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기재내용 오류

작성일 2020.10.05댓글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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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발급할 때
품목에 글자를 빠뜨렸는데
이거 꼭 수정해야 되는 건가요?

어차피 품목이 많지 않아 그 글자로 시작하는 것은 그것 밖에 없어서 이전 발급을 보면 그거라고 알 수 밖에 없는 품목인데도요?

혹시 수정 안하면 불이익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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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바로빌입니다.

품목을 잘못 기재하여도 불이익을 받지는 않습니다.

※ 필요적 기재사항에 해당하는 아래 5가지만 정확하게 입력하셨다면 문제없습니다.

(1) '공급하는 자의 사업자 등록번호'

(2) '공급하는 자의 상호'

(3) '공급받는 자의 사업자 등록번호'

(4) '공급가액과 부가세액'

(5) '작성연월일

바로빌은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대행 사업자(ASP)의 사이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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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날짜와 금액만 맞으면 상관없습니다

수정안하셔도 불이익 없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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