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제가 작년 8월 말까지 근무 후 퇴직을 하였습니다.
퇴직금은 9월경에 우리은행에서 IRP통장을 개설하여 지급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전 직장에서 연금공단에서 메일로 받음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보내달라고 하셨는데
메일함을 다 찾아보아도 찾을 수가 없네요ㅠㅠ
몇 개월 전이라 따로 메일을 받았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고...
원래 퇴직 후에 연금공단에서 메일을 보내주는 건가요?
지금 새로 영수증을 발급받아 회사에 제출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작년 8월 말까지 근무 후 퇴직을 하였습니다.
퇴직금은 9월경에 우리은행에서 IRP통장을 개설하여 지급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전 직장에서 연금공단에서 메일로 받음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보내달라고 하셨는데
메일함을 다 찾아보아도 찾을 수가 없네요ㅠㅠ
몇 개월 전이라 따로 메일을 받았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고...
원래 퇴직 후에 연금공단에서 메일을 보내주는 건가요?
지금 새로 영수증을 발급받아 회사에 제출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보는법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홈택스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작성법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엑셀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퇴직사유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제출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연말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