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가산세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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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법인사업자 입니다.
2016년 12월 재고감사를 마치고
2017년 1월 현재 재고 확인을 하는 중
거래처측에 발행해야하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미처 하지 못 했습니다.
재고감사도 이루어진 상태라서 재고를 변경할 수는 없고..
거래처도 마감을 한 상태라 지금 발행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12월에 발행해야할 세금계산서를 1월로 처리를 하려고 합니다...
공급가액은 대략 300만원 정도 되는데
이러할 경우 어떠한 가산세로 몇 % 적용되는지..
가산세 적용 계산식은 어떠한지 알고싶네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2016년 12월 재고감사를 마치고
2017년 1월 현재 재고 확인을 하는 중
거래처측에 발행해야하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미처 하지 못 했습니다.
재고감사도 이루어진 상태라서 재고를 변경할 수는 없고..
거래처도 마감을 한 상태라 지금 발행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12월에 발행해야할 세금계산서를 1월로 처리를 하려고 합니다...
공급가액은 대략 300만원 정도 되는데
이러할 경우 어떠한 가산세로 몇 % 적용되는지..
가산세 적용 계산식은 어떠한지 알고싶네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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