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빌 거래처 수정 요청을 왜 원칙적으로만 하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되...

스마트빌 거래처 수정 요청을 왜 원칙적으로만 하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되...

작성일 2021.11.22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원래 다른 곳도 그런지 모르겠어요

여기 스마트빌(https://www.smartbill.co.kr/)
은 거래처 정보 수정이 회원일 때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서 수정요청드리면 
"원칙적으로 회원인 사람만 가능하다고, 이렇게 보내서 해드리는거 아니라고"늘 말해요
자기네들이 안해주는걸 이번만 해줄게! 이런식으로 이거 안돼! 근데 왜 전화야? 이런 기분으로 전화를 되게 불친절하게 받아요...
(그것도 팩스 넣고 / 전화 걸고 / 게시판 글 남기고/ 업체 담당자 적고, 우리 담당자 연락처 다 남겨야되고)

거래처 정보가 정확하게 입력되서 발행해야 받는 거래처도 편하고 발행하는 우리도 편한데
여기 이용하면서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가요.


우리 거래처 담당자가 스마트빌 회원이고 평생 담당자하면 좋겠지만,

스마트빌 이용하다가 불편해서 휴먼상태거나, 담당자가 변동 되었는데 인수인계가 안되서 다른 앱을 쓰거나 해서 휴먼상태나 여러 부득이한 경우가 많은데,
그걸 이해해주지 않네요. 무조건 유료 고객이 알아서 해! 라는 기분으로 대하니까 우린 원칙에 따를뿐이야!  이용하기 싫음 말아라? 이런식으로 대하고 계시죠..

이용하고 있는 유료고객들만 바보 만드는 것 같은데.. 저도 5년째 사무실에서 쓰라고 해서 쓰고 있는데 속에서 사업자등록증 조회할때마다 회원으로 뜨면 스트레스가 퐉 받아요! 또 전화해야되니까!
실시간으로 세금계산서 발행해서 입금확인을 해야 되는 업체니 

회원 수정때문에 저도 거래처에 물어도 보죠! 근데 모르거나 거기 안쓴다고 하거나, 아이디 비번도 모른다고 하시는데
그럼 변경을 어찌하라는건지 모르겠어요!***그래도 원칙적으로 가야된대요!자기들이 변할 기미는 5년째 보여지지 않아요)***


거기다 매번 

안녕하세요, 스마트빌 입니다.

크롬과 엣지 브라우저에서 서비스 이용이 안되는 고객님은
아래 경로에서 (보안 URL로 전환)을 클릭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경로 : 스마트빌 사이트 로그인 -> 사이트 상단의 [ 마이페이지 ] 클릭 -> 마이페이지로 이동 ->
마이페이지 옆 (보안 URL로 전환)클릭

사이트 들어가면 이렇게 처리해서 써야되고..
자기들이 편리하게 할 생각은 안하고 무조건 이용하는 유상고객한테 불편함 감수하게 하면서...

다른 거래명세서,계산서 발행하는 곳도 이런가요?
무슨 돈 받으면서 시스템 관리를 이렇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일본의 장례식

... 출석하는지, 고별식에만 할까 판단합시다. 접수에서의 작법이나, 석차, 분향의 방법... 본래라면, 당장이라도 찾아 뵙지 않으면 안 되는 곳, 부득이한 사정으로 곧바로 분향에...

개인파산 무조건 받을 수 있어요?

... 자격이 안 되게 되면 달리 손쓸 방도가 없으며... 대해 이해하여 차근차근 밟아나가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개인파산을 하려고 해요 개인파산에 궁금한 점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