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퇴사자 연말정산 및 종합소득세 신고에 대해 질문이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2023년 5월 31일 이후로 퇴사를 하였습니다.
이후 회사 측에서 연말에 연말정산과 관련하여
담당자에게 메일로 5월까지 근무에 대해 연말정산 자료를 보내주었고,
원천징수영수증을 받았습니다.
이후 6월부터 12월까지 소득이 없는 상태이면
보험료, 의료비 및 신용카드 등 사용 비용에 대해 연말정산을 받을 수 없나요?
혹시 받을 수 있다면 어떻게 진행하여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처음으로 종합 소득세 신고를 하려고 하니 너무 어렵습니다.
꼭 좀 도와주세요.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방법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안하면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환급금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5월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계산기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환급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홈택스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