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자 연말정산 원천세 신고 문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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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사업자 입장에서 원천세 신고를 해야하는데 잘 모르겠는 부분이 있어 지식인에 질문 드립니다.
작년(23년) 12월 31일 퇴사자가 있어서 기본공제 연말정산만 하기위해 근로소득지급명세서(원천징수영수증)을 작성하였습니다.
이를 토대로 원천세 신고를 해야하는데 (현재 근무하는 직원의 세금 포함)
작성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A01 : 현재 근무중인 직원의 내역(총지급액, 소득세)
A02
A03
A04
A05
A06
A02~06 이 부분에는 뭘 적어야하는지요...?
ㅠㅠ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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