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된 질문 답변 리스트
일반임대사업자 세금신고 관련 문의...
저는 일반과세 사업자로, 현재 임차인에게 매달 세금계산서를 발행 해주고 있습니다. 처음 임대를 주다보니, 신고할 사항이 어떤게 있는지 잘 모르는 상태인데요....
오피스텔 세금 문의
... 전세금 빼줄돈이 없어서 남편이 아들 오피스텔에... 사업자 신고를 해야하나요? 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피스텔 보유시 양도소득세 에 대해 문의하셨...
오피스텔, 업무용 오피스텔 세금문의
... 임차인 이시면 월세만 내면 되고 임대인 이시면 1년에 2번 재산세를 내고 월세 소득이 있으시면 5월달에 종합 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업무용 오피스텔도 세금 차이는...
오피스텔 2주택 세금문의
... 분양권 구입하여 오피스텔 23년 1월에 등기함-89평방미터이고 계약금,시가는 1억초과. 취득세는 업무용으로 세금냈고 현재 엄마가 거주중임. 전입신고,사업자등록은 아직...
오피스텔 매도시 세금 문의
... 세금은 얼마나 나올까요?ㅠㅠ 안녕하세요.. 양도소득세는 양도차익에 대하여 과세되는 세목이므로 오피스텔을... 관할하는 세무서에 양도소득세신고는 하여야만 합니다.
업무용 오피스텔 세금계산서 문의드립니다.
... 하게되면 세금계산서 10% 받아서 제 사업장에 매입으로 부가세환급으로... 현재까지 신고납부 하였음 ○ 또한 오피스텔은 임대사업목적으로 취득하였으므로 오피스텔...
빌라나 오피스텔 매매시 세금문의.
... 6% 1380만원 + 법무사비용 오피스텔은 취득후 구청에 주거용으로 등록하면, 재산세 부과시 주택에 대한 세율로 세금을 내게 됩니다. 주거용으로 신고 안하면 사무용으로...
오피스텔 세금 문의
... 전입신고불가라고 기재해도 해놓는케이스가 있다... 오피스텔 주임사나 일임사 등록후 기존주택 처분계획이 있는데 혹시 세금이 문제될까봐 걱정되서요 안녕하세요...
오피스텔 무사업자 소득신고 관련 문의
... 무사업자 오피스텔 2억/70 월세받는다면 1. 종합소득세 5월이 신고 해야하는게 맞나요? 1. 종합소득세 신고하면... 만약 조정지역에 주택을 추가로 구입한다면 세금이...
오피스텔 임대소득 세금신고 문의합니다
... 임대소득 신고를 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어 문의글 올려요 작년 3월에 회사를... 오피스텔도 신고해서 세금을 내야 하는게 맞는건가요? 지식인 여러분들의 귀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