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 판매사와 운용사 책임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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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펀드 판매사와 운용사간의 책임과 역활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우리은행에서 판매한 상품인 라임 Top2 밸런스 6M 사모펀드 인데 운용사는 라임자산운용이고 사모채권 현금화 문제로 만기 상환금 50%에 대해 운용사에서 연기 신청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경우
1) 만기 상환금에 대해서 판매사인 우리은행에서
투자자가에게 먼저 상환해 주어야 하는거
아닌지요 ? (우리은행에 지급 의무가 없는지)
2) 운용사에서 연기 신청을 하며 다음 만기일을
제시했는데 다시 상환이 안되고 계속 연기가
된다면 대응방안은 무엇인지요 ?
3) 만기 상환금 지급에 문제가 발생시 판매사와
운용사간의 책임 한계가 어떻게 되는지 와
투자자에 만기금 상환은 누가 보증하나요 ?
고수님들의 명쾌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1) 만기 상환금에 대해서 판매사인 우리은행에서
투자자가에게 먼저 상환해 주어야 하는거
아닌지요 ? (우리은행에 지급 의무가 없는지)
2) 운용사에서 연기 신청을 하며 다음 만기일을
제시했는데 다시 상환이 안되고 계속 연기가
된다면 대응방안은 무엇인지요 ?
3) 만기 상환금 지급에 문제가 발생시 판매사와
운용사간의 책임 한계가 어떻게 되는지 와
투자자에 만기금 상환은 누가 보증하나요 ?
고수님들의 명쾌한 설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