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중인 우리카드 조회가 안 됩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사용 중이던 우리카드를 분실해 웹사이트 통해 신고하려던 중에 본인인증을 마치고 제가 사용 중인 우리카드가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그 우리카드는 학생증이었고 현재 학교에서 타 은행으로 바꾸어 학생증을 발급하고 있긴 합니다. 저는 여전히 이전의 우리은행 학생증 카드를 잘 쓰고 있는데 조회가 되지 않아 분실신고를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그 우리카드는 학생증이었고 현재 학교에서 타 은행으로 바꾸어 학생증을 발급하고 있긴 합니다. 저는 여전히 이전의 우리은행 학생증 카드를 잘 쓰고 있는데 조회가 되지 않아 분실신고를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사용 중인 폴더 삭제 #사용 중인 기기에서 작동하지 않는 앱입니다 #사용 중인 네트워크에서 로그인 페이지 방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폴더 오류 #사용 중인 포트 확인 #사용 중인 컴퓨터의 vt 기능은 비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사용 중인 #사용 중인 브라우저가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거나 자바스크립트가 사용 중지되어 있습니다 #사용 중인 폴더 이름 변경 #사용 중인 windows 버전의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최신 기능 및 보안 개선 사항을 받으려면 최신 버전의 windows 10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