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래에셋증권 파트너입니다.
미래에셋증권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계좌 비밀번호 분실 또는 5회 오류 시, 다음의 경우 온라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보안매체(OTP,보안카드,모바일OTP) 보유
- 인증서 로그인 또는 간편인증 로그인
- 해당 계좌가 온라인 계좌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 추가 인증
계좌 비밀번호 5회 오류이면서 보안매체 인증이 불가하시다면
당사 영업점으로 고객님 본인께서 주민등록증 (또는 신규운전면허증)과 거래인감 (서명)을 지참 후,
내점해 주시어 계좌비밀번호 초기화 및 보안매체 발급을 받아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점위치 안내]
https://securities.miraeasset.com/mw/mki/mki3096/r01.do
- 해당 화면 중간 주소 지점명으로 검색하세요 입력 후 돋보기 클릭 하시면
검색되는 지점으로 바로 전화걸기(이모티콘) 및 위치 제공 안내 가능합니다.
※ 지점 내점시 참고 사항
당사 지점 업무는 오전 8시30분 부터 오후 3시입니다.
(다만, 최근 내점 고객 증가로 인해 업무처리 대기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대기시간을 양해 부탁드리며, [오후 3시]이전에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점 전화 연결시 ARS 자동음성 안내로 연결 됩니다.
안내 음성에 따라 상담직원 연결 0번을 선택하시면
해당 영업점 직원으로 연결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호집중화지점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결되며 해당 지점으로 연결 요청 가능합니다.)
다음의 방법으로 진행해 보실 수도 있어 추가 안내드립니다.
- 신규 비대면 계좌 개설하여
- 보안매체 등록
- 기존 계좌의 비밀번호 재설정
비대면 계좌를 추가 개설하시고 은행OTP를 등록하거나 모바일OTP 발급하여 보안매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기관(은행, 증권사)에서 발급받은 실물 OTP가 있는 경우는 당사에 이용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 m. Stock > 메뉴 > 인증/OTP > OTP관리 > OTP이용등록 /해지
- 홈페이지 > 공인인증센터 > OTP관리 > OTP 이용등록/해지
당사 한정용으로 이용이 가능한 [ 모바일 OTP 발급 ]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m. Stock > 인증/OTP > 모바일 OTP 발급
※ 다만, 20영업일 이내 단기간 다수계좌 개설에 해당하시는 경우 신규 계좌 개설에 제한이 따를 수 있어
자세한 안내는 계좌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는 고객센터 상담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계좌폐쇄 방법 안내]
고객의 요청으로 계좌폐쇄 신청 할 경우 [무권리/무잔고] 계좌이면서
폐쇄 불가 사유가 없어야 가능합니다.
※ 다음의 경우 계좌 폐쇄가 가능합니다.
- 보유예수금 존재 시 출금 또는 이체 가능할 경우
- 유가증권 보유잔고가 없는 경우
- 기타 약정 등으로 폐쇄불가 사유가 없는 경우
1. 본인 유선 신청 : 관리지점 또는 고객센터☎1588-6800[본인확인 및 계좌비밀번호 인증 必]
2. 당사 지점 내점 신청 : 신분증, 증권카드, 거래도장(서명) 지참 오후 3시 이전 방문
[지점위치 안내]
https://securities.miraeasset.com/mw/mki/mki3096/r01.do
- 해당 화면 중간 주소 지점명으로 검색하세요. 입력후 돋보기 클릭 하시면
검색되는 지점으로 바로 전화걸기(이모티콘) 및 위치 제공 안내 가능합니다.
※ 지점 내점시 참고 사항
당사 지점 업무는 오전 8시30분 부터 오후 3시입니다.
(최근 내점 고객 증가 및 ★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영업점 단축시간 적용 점포가 확대 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업무처리시 대기시간을 양해 부탁드리며, ★[오후 3시]이전에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점 전화 연결시 ARS 자동음성 안내로 연결 됩니다.
안내 음성에 따라 상담직원 연결 0번을 선택하시면
해당 영업점 직원으로 연결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호집중화지점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결되며 해당 지점으로 연결 요청 가능합니다.)
3. PC 홈페이지 신청 : 공동인증서 또는 간편인증 로그인 후 신청 가능
■ 화면 경로 : PC 홈페이지 > 서비스신청/변경 > 계좌개설/ID> 계좌폐쇄
* 온라인으로 신청시 하단에 [!알려드립니다.]를 반드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ID해지 요청은 본인의 경우 고객센터☎1588-6800 유선상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 계좌폐쇄서비스는 [모바일앱]에서는 제공 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화면 이용이 불편하신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588-6800)로 문의 주시면
계좌 폐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미래에셋증권 고객센터 ☎1588-6800 > "0번" 직원, 상담시간 : 평일 오전8시 ~ 오후6시]
다만, 지속적인 문의증가로 인하여 고객센터 통화 연결에 대기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전 직원이 최대한 빠른 안내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사오니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참고가 되실까 하여 당사에서 운영중인 익영업일에 대한 상담예약 서비스를 안내드립니다.
[보이는ARS 익영업일 상담예약서비스 안내]
당사에서는 익영업일에 대한 상담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상담 예약서비스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 상담예약 신청 방법
1. 신청 프로세스->상담직원 상담가능시간외★(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8시 신청 가능)
가. 1588-6800 Smart ARS 인입
나. 상담예약 안내 팝업, 또는 상담직원 선택 → 상담예약
다. 문의유형, 상담시간 선택
- 유형 : 공동인증서 / 일반업무 / HTS / 기타
- 상담시간 : 오전 8시 30분 ~ 오후 4시 30분★(10분단위 4건만 신청 가능)
라. 연락처 입력(발신번호 또는 직접입력)- 신청전화번호로 중복 신청은 불가
마. 신청 완료 안내 및 알림톡 발송
2. 취소 프로세스(상시 취소 가능) [※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8시 에는 퀵메뉴 상담예약 취소 안내]
가. 사고신고 및 부가서비스 > 상담예약 취소
나. 신청 연락처 입력
다. 취소안내 및 알림톡 발송
√ 당사 보이는 ARS 사용 시 아래 방법으로 이용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 m.ALL : 오른쪽상단 三 > 오른쪽상단 톱니바퀴(설정) > Smart ARS 설정 > Smart ARS 서비스 이용동의
- m.Stock : 메뉴 三 > 설정 > 스마트ARS설정 > 스마트ARS 서비스 이용동의
* 안드로이드 : 다른 앱 위에 표시 권한 허용
* 아이폰 : 당사 앱 로그인 후 보이는 ARS 서비스 이용동의 시 본인SMS문자인증 필요
상기 안내사항을 참고하시고 1588-6800 보이는 ARS에서
★오후 6시이후★ 상담예약 가능시간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뢰 속에서,
성공적인 자산운용과 평안한 노후를 맞이할 수 있도록 성실히 실천하는 미래에셋증권이 되겠습니다.
한 해의 끝에 선 12월, 새로운 해를 맞이할 때가 온 것 같아 설렘도 느껴지는 달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소식이 아직까지 이어지고 있어 이번 겨울에도 마스크 착용과 개인위생 관리 등의 예방수칙을 잘 지켜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