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점에 대한 복점,흉점에 대한 것을 먼저 말씀드리고 제거여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복점은 어디에? 여성의 왼쪽 눈썹 가운데, 귓볼에 있는 점은 복점이랍니다.
머릿속, 목 뒷부분에 점이있는 사람은 총면 하다고 하는데 확인 하는 방법이 조금 힘들겠죠?
흉점은 어디에? 눈꼬리 부분에 점이있으면 애정운이 파랑만장 하다고 하네요. 당연히 부부운도 좋지않은 편이라는데, 드라마나 영화에서 팔자가 조금 센 분들 입술 위에 왜 검은점이 하나
찍혀있는지 아시겠죠? 입가의 애교점도 마찬가지랍니다.
더 자세하게 알아보는 부위별점의 의미
코끝에 점이 있다면 재물을 흥청망청 써 버리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이마의 가운데에 점이 있다면 모든 일이든 처음에는 술술 풀리나 차츰 시간이 지날수록 방자한 행동으로 일을 그르치기 쉬운 사람이라고 하네요.
인중(코와 입술 사이)에 점이 있는 사람은 심성이 착하고, 결혼 생활에 만족을 느낀답니다.
배우자를 잘 만나는 행운까지~^^ (정말 좋은 점이네요)
턱의 부분의 왼쪽에 점이 있다면 사회생활을 정상적으로 하지 못하는 사람이고, 오른쪽에 있다면 가정의 생활에 충실하지 못하는 사람이랍니다. 턱에 난 점은 흉점이군요!
입술 중 왼쪽에 점이 있다면 배우자를 지극히 사랑하고 오른쪽 입에 있다면 해야 할 말을 상황에 적절히 사용하지 못해 사회에서 고립될 수 있는 사람이랍니다. 오른쪽과 왼쪽의 차이가 대단하데요?
눈과 눈 사이에 점이 있다면 어떤 상황이건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장소에서 인기인의 사람이라고 합니다. 음, 일단 외모로도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을 것 같군요
왼쪽 볼에는 점이 있다면 싸움수가 강하게 작용하여 툭하면 싸움을 하거나 다른 싸움에 휘말린다고 합니다.
여자가 오른쪽 볼에 점이 있다면 남성에게 인기가 있지만 곧 이상한 소문에 휘말리게 되는 상이라고 합니다. 역시 '인기녀' 들은 피곤하죠?
볼과 귀 사이에 점이 있다면 말해서 좋은 것과 말해서 나쁜 것을 구별하지 못하고(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지 않고) 수다를 떨 사람이라고 합니다.
남자 건 여자 건 왼쪽 눈 아래에 점이 있다면 중년이후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남자가 오른쪽 눈 아래에 점이 있다면 성장기와 20대에 연애 문제로 고통 받을 상이라고
합니다. 음, 필히 빼줘야 겠군요 ^^
코 옆에 점이 있다면 마음이 순하고 착해서일에서든 대인관계에서든 손해를 입는 사람이랍니다. 귀 안쪽에 점이 있다면, 여자의 경우 오른쪽에 있으면 이성에게 인기가 많을 상이고, 남자가
왼쪽에 있다면 이성간에 여자에게 이끌려갈 상이라고 하네요.
오른쪽 눈썹 아래에 점이 있다면 한 평생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는 친구가 있을 상입니다.
사진이 올라와있지않아서 정확하게 볼수는 없으나 전체적으로 적어 봤습니다.
1.눈과 눈섭사이 코뿌리 위에 점이나 흉터가 있는경우
-평생 질병에 시달리며 목적한바가 여러번 깨지는 아픔을 겪게 되고 부부이별수도 있으며
주거를 여러번 옮기다 재산만 탕진하고 고생할 상이므로 반드시 점을 제거해야 합니다.
2.눈섭에 점이 있는경우
-성정이 총명하고 귀하게 되는 상이나 물을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3.코에 점이 있는사람
-코잔등옆에 점이 있으면 귀할상이나 중앙에점이 있으면사업을 하면 실패하기쉽습니다.
4.눈아래 약간 도툼한 부분에 점이 있는경우
-자손이 있어도 자신과는 인연이 없어 일찍이 품을 떠나서 살게 되는 상입니다.
5.입술주위나 밑에 점이 있는경우
-인복이 없으며 자기를 따르는 부하가 없고 부하로부터 배신을 당할수있는 상입니다.
6.이마에 점이 있는경우
-고귀한 상에 오를 상입니다.그러나 처첩운에점이 있으면 부부간 불화가 심한상입니다.
7.눈섭바로밑 즉 눈두덩이 점이있는 경우
-행동거지를 조심해야 하는 상입니다.
8.목의 좌우의 점은 정력적이다는 걸 나타냅니다.
9.목 뒤의 좌우에 있는 점은 자식 복이 있고 장수할 상입니다.
10.목 뒤의 중앙은 지혜롭다는 걸 나타냅니다.
관상학에 보면 코잔등 점이나 눈섭위로 난점은 복점으로 간주됩니다.
전체적으로 올리 겠습니다.
특히 눈밑에 점이나 입밑에 점은 좋지않은 점으로 나타납니다.
점에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선천적인 점과 후천적인점이 있는데 선천적인 점은 뿌리도 깊고 점자체가 상대적으로 큽니다.
선천적인 점은 제거시 특히 유의해야 합니다.
반드시 허가난 병원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그리고 후천적인 점은 살아가면서 생긴점이라 뿌리는 깊지않습니다.
그리고 점은 보이지 않은곳에 있는것은 꼭 제거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나라에 대표적인 탈렌드 "한가인""고소영"전부 코잔등에 점이 있어도 제거를
하지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귀옆에 난점도 제거해야 합니다.
입술에 난점은 제거시 주의해야 합니다.굳이 제거할 필요없습니다.
또한 눈섭위에 점은 본인의 인생 향로를 지탱해주는 점입니다.
절대 제거 하지마십시요
코잔등에 점을 인공적으로 박는것은 관상학적으로 큰의미가 없습니다.
밑에 빨간 부분이 사진상 점이 있는곳입니다.제거가 필요합니다.
직접지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