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좀 봐주세요

사주좀 봐주세요

작성일 2011.08.30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정말 저의 미래가 궁금해서요 ㅠㅠ;

1993년 1월 28일 7시 15분 에 태어남 양력이구요

그리고 제가 닭띠인지 원숭이띠인지 알려주세요

재물운도 재대로 봐주시구요 ㅎㅎ

저랑 사주가 비슷하신분 사업가중에 알려주시구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사주>>>

귀하는 의지가 대단한 노력가이다. 투쟁력은 있으나 겉에 나타내지는 않는다. 왕성한 독립심을 가지고 있다. 곤란한 점은 고집이 너무 세다는 것이다. 한번 결심하면 주위에서 누가 무슨 소리를 하든 절대로 굽히지 않는 완고함이 특징으로 인생을 자기 생각대로 살아가는 형이다. 따라서 주위 사람들과 협조가 필요한 회사 근무에는 적당하지 못한 성격이라 말할 수 있다. 아랫자리에 있을 동안은 괴롭겠지만 승진하여 사람을 부리는 자리에 있게 되면 힘을 발휘할 수 있다. 군인계통이나 유명한 운동경기 감독 같은 이들에게 많이 볼 수 있다.


귀하는 완고한 성격을 타고 났으나 사주상의 조화로 인하여 그 완고함이 약해진다.

<<< 귀하의 부모운 >>>

귀하의 부모는 신경질적이고 고독한 성격이며, 감정이 날카롭기 때문에 인정이 있는데도 주위에서는 잘 이해를 못하게 된다.

귀하의 부모는 특이한 성격을 가지고 계시나 귀하의 생각은 대체로 순순히 받아들이는 성격이다.

<<< 귀하의 형제,자매운 >>>

귀하의 형제들은 똑같이 감정이 날카롭고 고독한 성격이다. 형제의 수도 적고, 설사 많다해도 귀하와는 사이가 멀며, 또 같은 남자형제나 여자형제끼리는 서로 다정해질 수 없는 것이 특징이다.

귀하는 형제를 생각하는 마음이 강해서 떨어져 살아도 보살피는 일이 많다.

<<< 귀하의 부부운 >>>

귀하는 두 번 결혼할 염려가 있다. 이를 피하는 데는 귀하와 마찬가지로 두 번 결혼할 운을 가진 사람이던가 또는 재혼자를 상대로 고르면 된다. 또 귀하에게 이런 배합이 없어도 결혼하는 상대에게 두 번 결혼할 운이 나와 있으면 귀하도 함께 두 번 결혼하게 되므로 상대방의 사주구성을 잘 살피기 바란다.

만일 귀하가 기혼자라면 남녀를 막론하고 배우자는 태연하고 대범한 태도를 지닌 사람이며, 그 중에는 흐리터분한 사람도 있다. 일보다 노는 것을 좋아하는 배우자인데 고삐를 잡아당기면 역효과를 낸다. 하고 싶은 대로 내버려두는 것이 현명한 조종법이다.

그리고 귀하의 배우자는 벌레도 차마 죽이지 못하는 그런 사람이다. 특히 뛰어난 점은 없지만 조용한 결혼생활을 보내기에는 가장 좋다.

귀하와 배우자와의 관계는 일에는 서투르지만 귀하의 말을 잘 듣는 배우자다. 부부 사이는 나쁘지 않다.

<<< 귀하의 자녀운 >>>

귀하의 자식은 하나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많이 태어났을 경우 한 명을 제외한 나머지 자식들은 기르기 힘든 자식이 된다. 귀하의 자식은 완고한 성격으로 자기 생각대로 행동하는 형이다. 귀하의 명령에는 절대 반발하는 일이 없지만 무슨 소리를 해도 한 귀로 무심히 흘려버리는 태도를 취한다. 요즘은 외아들 운명을 가진 이런 형의 사람이 많다. 핵가족화(核家族化)의 영향이 여기에도 나타난다.

그리고 귀하의 사주구성으로 보아 귀하나 자식들은 다같이 완고해서 의견이 맞지 않고 충돌이 일기 쉽다. 그러나 "동격의 부자"라 하여 친구 같은 부자관계로 보기도 한다.

<<< 귀하의 초년운 >>>

귀하는 20세 때쯤에 태어난 고향을 버릴 운명을 타고났다. 운명을 거역하지 못하고 성장하게 되는데, 만일 외아들과 같은 특수한 사정으로 고향을 떠나지 못하고 지내면 불만에 찬 초년을 보내야 한다.
이것이 중년과 말년에까지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된다. 새로운 땅에서의 생활은 고생스럽기도 하겠지만, 타고난 자질을 크게 살리게 되며, 다정다감한 성격이 꽃을 피워 일과 사랑에 꿈많은 청춘을 노래하게 된다.

<<< 귀하의 중년운 >>>

귀하의 경우 중년기의 동요를 암시하고 있다. 또한 청춘시절의 생활이 어떠했느냐에도 관계가 되며, 그중에도 자신의 희망에 따라 인생을 걸어오지 못한 사람은 주의를 요한다. 오랫동안 쌓이고 쌓인 불만을 40살을 전후하여 맹렬히 내뿜게 된다. 지금까지 안정되어 있던 가정을 망각하고, 결과는 어떻게 되든 자기 멋대로 할 가능성이 강하게 나와 있다.
그러나 젊었을 때 확실히 노력해온 사람은 중년기의 생활을 착실히 굳혀 간다. 경제적으로도 안정된 중년운이다. 또 부모형제의 뒤를 보살피게 되는 운이다. 부모와 같이 살거나 조카들을 맡는 경우도 있다.

<<< 귀하의 말년운 >>>

생각하는 면에서는 <노익장(老益壯)>이라는 표현이 꼭 들어맞는 만년운을 암시하고 있다. 60세 70세가 되어도 이상(理想)에 불타며 육체와 정신을 연마하기에 힘을 쓴다. 그러나 몸이 말을 듣지 않아 마음만 안타까와지는 만년운이다. 혈압이 높으면 의사에게 부탁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저것 건강법에 관한 책을 사서 읽으며 새벽 일찍 마라톤을 하는 그런 형이다.
한밤에 잠이 깨면 스스로 자신을 주체하지 못하는, 일이 많은 노인이 된다. 그러나 지식이나 지혜같은 인생을 경험한 참다운 열매를 젊은 사람들에게 주며 존경받는 만년이다. 예술인, 과학자들 중 이런 사주구성을 가진 사람이 많다.

<<< 귀하의 사업운 >>>

귀하는 무슨 일이고 생각대로 하고 싶은 타입이기 때문에 샐러리맨으로는 적당하지 못하다. 일을 처리하는 능력은 있으도 조직적인 규율이나 규칙을 좋아하지 않아 그 테두리를 빠져 나가고 말 것이다. 상사에게는 정말 부리기 힘든 상대다. 이를테면 상사로부터 잡무를 부탁 받았을 때도 그것이 명령하는 말투이면 금방 시무룩해진다.
일단 시키는 대로 일을 처리는 하지만 다 했다는 보고 한 마디 없이 퇴근하고 마음 속에는 반항심을 불태우고 있다. 실업계, 정치계, 예능계에서 색다른 방법과 독특한 경위로 출세한 사람들 중에는 귀하와 같은 사주를 가진 사람이 많다.

재능을 가진 타입이다. 회사 근무를 하는 평범한 직장 여성이 되기는 어렵고 숙명적으로 전문 분야의 직업에서 활약하게 된다. 양재 꽃꽂이 개인교수 등 독특한 재능을 발휘한다. 회사에 근무할 경우 단순한 사무라든가 서무 같은 일은 피하고 타이피스트나 전화 교환 같은 전문 기술직을 택하면 잘 할 수 있다.

<<< 귀하의 금년운 >>>

이 별이 돌아온 해는 대단히 바쁜 해다. 그러나 바쁜데 비해 헛수고와 공연한 걸음이 많아진다. 특히 남들과의 언쟁을 조심하기 바란다.

대단히 바쁜 해로 헛수고와 공연한 걸음이 많아지게 되고 남에게 휘둘리는 일이 많게 된다.


 

사주좀봐주세요

... 그리고 사주좀 봐주세요 !! 화개살은 두개입니다 화개살은 반복의 의미가 있어서 예술성이 좋고 매일 반복하는 종교인 전문인 등 있습니다 육체적 노동 보다는 정신적인...

사주 좀 봐주세요..

... 사주 좀 봐주세요 * 사주팔자는 미신이니 절대로 믿으시면 안됩니다. 태어난 날짜와 시간이 동일한 사람들이 세상에 한두명이 아닌데 그들 모두 살아가는 인생이 모두...

사주좀 봐주세요

유튜브에 사주 어떻게 보는지 다 쳐봤는데 모르겠어서 질문 남겨봅니다 남자입니다 정축(丁丑)일주 사주입니다. • 희생하고 베푸는 사람 • 외유내강(外柔內剛) • 무에서...

사주 좀 봐주세요

91년 9월 27일(양력) 91년 8월 20일(음력) 여자이고 동일인 입니다 사주 좀 봐주세요 돈이 들어오긴 하는데 다 나가고 매우 힘든 상황입니다 언제쯤 나아질지...

사주좀 봐주세요! 도화살

... 사주 좀 봐주세요!! 제가 볼 줄을 몰라서요 ㅠ 부탁드립니다! 여자 입니다! 도화살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식신은 사회활동 중 경제활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편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