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글라스 추천

오페라 글라스 추천

작성일 2021.07.15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최근에 뮤지컬을 보러다니고 있는 사람입니다. 원래는 오페라 글라스 없이 보러 다녔는데 보다보니 자꾸 아쉬움이 생기고 욕심이 나 사보려고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후보는 사진에 있는 나시카 스피릿 20×50 ZCF와 니콘 아큘론 T01 8×21로 후보가 좁혀졌는데 둘 중 뭐가 더 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주로 2층 중반에서 많이 보고 극을 전체적으로 보는 걸 좋아하지만 선호하는 배우가 나오는 공연이면 그 배우만 집중적으로 보고싶습니다.

두 망원경은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비교해서 알려주시거나 어떤 상황에서는 이 망원경이 더 낫다는 식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 배우 개인만을 보려면 @@망원경이 좋다./극을 전체적으로 보고싶다면 ☆@망원경이 더 좋다)

더불어 망원경의 성능을 비교할때는 어떤 점을 주로 봐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페라 글라스 #오페라 글라스 추천 #오페라 글라스 대여 #오페라 글라스 추천 디시 #오페라 글라스 사용법 #오페라 글라스 디시 #오페라 글라스 안경 #오페라 글라스 추천 더쿠 #오페라 글라스 마이바흐 #오페라 글라스 더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오페라 글라스 숫자가 배율x렌즈 크기 인건 아시죠?

※ 일단 오페라글라스를 쓰면 극을 전체적으로 불 수 없습니다.

오페라 글라스는 배우보기 위해 쓰는거지 무대를 상하좌우 골고루 다 보려면 생눈이 정답입니다.

> 나시카 20배율을 쓰면 배우 얼굴을 집중적으로 보기 좋습니다. 렌즈도 50mm라서 엄청 큽니다.

다만 확대가 너무 크게 되어서 표정만 보다가 장면 진행을 놓칠수 있습니다.

> 니콘 8배율은 대극장 2층에서 본다면 자리에 따라 배우 한명의 얼굴부터 무릎 혹은 발까지 보입니다.

물론 두명이 가까이 서있다면 두명정도 가까스로 볼수 있는 확대배율입니다.

따라서 8배율일지 20배율일지는 본인 스타일에 맞춰 구매하시면 됩니다.

맞다, 나시카 20배율은 무게가 700g인가 거의 1kg에 가까운걸로 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람 중에 팔아프다는 후기가 많으니 이것도 참고하세요.

오페라 글라스 추천 별로 안 비싼 걸로 ㅎㅎ

... 오페라 글라스 추천 좀 부탁드려도 될까용 별로 안비싼 걸로.. 제가 알아본 거로는 바른광학 꺼 많이 쓰시는 거 같더라구요~ 오페라 글라스로도 괜찮을까용? 오페라 가실때...

오페라 글라스 추천

팬미팅 가는데 오페라 글라스 추천 좀 해주세요 제가 알아본 건 네가지인데요 콘서트 망원경 오페라글라스 프레시티 20X50 고배율 고화질 오페라글래스 뮤지컬 오글...

오페라 글라스 추천

... 5일 이내로 올 수 있는 오글 찾고 있어요 오글 추천해주세요!! 오페라 글라스를 찾으시는 군요. 후기가 많고 제트배송인 상품을 찾아봤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이신지...

오페라글라스

... 아이비노 두잉 쓰고 계신 분들이나 다른 오페라글라스 추천해주실 분들 정보 좀 나눠주세요..ㅠㅠ 오페라글라스를 구매하려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