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기기 서비스..? 보상이 정말 안되나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태블릿 사고 일주일 조금 넘은 시점에 영상 시청도중 갑자기 디스플레이 화면이 깨져
그 부분만 보이지 않기 시작했습니다. 물리적인 손상도 입힌적 없는데,,
서비스센터에선 기기결함이 맞다며 교환은 오래걸린다고 수리를 권유했는데
솔직히 완전 새 제품을 수리하고 싶은 사람이 어딨겠습니까..
그래서 교환을 요청드렸더니 2주일가량 소요된다네요
당장 태블릿이 필요해서 산건데 태블릿 뽑기 실패로
시간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손해를 받고있는 기분이 들어
보상 받을 수 있는 부분은 없냐 여쭤보니 없다네요ㅋ,,
저 처럼 뽑기 실패하신 분들도 보상 없이 기다리기만 하셨나요?
충전기라도 얹어준다하면 그냥 웃고넘길 헤프닝 일 것 같은데 기분이 정말 안좋네요
그 부분만 보이지 않기 시작했습니다. 물리적인 손상도 입힌적 없는데,,
서비스센터에선 기기결함이 맞다며 교환은 오래걸린다고 수리를 권유했는데
솔직히 완전 새 제품을 수리하고 싶은 사람이 어딨겠습니까..
그래서 교환을 요청드렸더니 2주일가량 소요된다네요
당장 태블릿이 필요해서 산건데 태블릿 뽑기 실패로
시간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손해를 받고있는 기분이 들어
보상 받을 수 있는 부분은 없냐 여쭤보니 없다네요ㅋ,,
저 처럼 뽑기 실패하신 분들도 보상 없이 기다리기만 하셨나요?
충전기라도 얹어준다하면 그냥 웃고넘길 헤프닝 일 것 같은데 기분이 정말 안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