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be 커맨드 질문

마인크래프트 be 커맨드 질문

작성일 2024.04.14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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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처럼 1번칸(왼쪽 커맨드) 빨간색 양털을 들면 빨간색 양털이 사라지고 몇초뒤 다시 플레이어한테 빨간색 양털이 주어지는게 반복됩니다.
하지만 2번칸(오른쪽 커맨드)의 녹색 양털을 들면 처음에는 잘 주어지지만 2번째 부터는 레드스톤이 사라지지 않아 버그가 나게 됩니다.

왼쪽커맨드와 오른쪽 커맨드의 (조건, 레드스톤, 유형과 커맨드 속 명령어)는 거의 똑같이 해놓은 상태입니다.

명령어 작성은 이렇게 해놨습니다.

왼쪽 커맨드(빨간색 양털) 아랫부분 : 

1 /testfor @a[scores={sword=1},hasitem={item=red_wool,location=slot.weapon.mainhand}]
2 /setblock 17 -57 16 redstone_block
3 /replaceitem entity @a[scores={sword=1}] slot.hotbar 0 air
4 /execute at @a[scores={sword=1}] run damage @e[scores={sword=0},r=6] 5
5 /execute at @a[scores={sword=1}] run particle minecraft:dragon_death_explosion_emitter

왼쪽 커맨드(빨간색 양털) 윗부분 : 
1 /replaceitem entity @a[scores={sword=1}] slot.hotbar 0 red_wool (지연시간 35틱)
2 /setblock 17 -57 16 air
로 해놓은 상태이고

오른쪽 커맨드(녹색 양털) 아랫부분 : 

1 /testfor @a[scores={sword=1},hasitem={item=green_wool,location=slot.weapon.mainhand}]
2 /setblock 17 -57 18 redstone_block
3 /replaceitem entity @a[scores={sword=1}] slot.hotbar 1 air

오른쪽 커맨드(녹색 양털) 윗부분 : 

1 /replaceitem entity @a[scores={sword=1}] slot.hotbar 1 green_wool(지연시간 50틱)
2 /setblock 17 -57 18 air

이렇게 해놓은 상태입니다.


이거 어떻게해야 녹색양털이 지급되지 않는 버그를 고칠수 있을까요 ㅠㅠ

커맨드 고수분들 알려주세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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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문제의 원인은 레드스톤 블록을 설정하는 부분과 아이템을 다시 지급하는 부분의 차이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제시해주신 명령어에서는 해당 부분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레드스톤 블록을 설정하는 명령어와 아이템을 다시 지급하는 명령어 사이에 적절한 딜레이나 조건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음은 수정된 명령어 예시입니다:

왼쪽 커맨드(빨간색 양털):

1. `/testfor @a[scores={sword=1},hasitem={id:minecraft:red_wool,Slot:0b}]`

2. `/setblock 17 -57 16 redstone_block`

3. `/replaceitem entity @a[scores={sword=1},hasitem={id:minecraft:red_wool,Slot:0b}] weapon.mainhand minecraft:red_wool 1 0`

오른쪽 커맨드(녹색 양털):

1. `/testfor @a[scores={sword=1},hasitem={id:minecraft:green_wool,Slot:1b}]`

2. `/setblock 17 -57 16 redstone_block`

3. `/replaceitem entity @a[scores={sword=1},hasitem={id:minecraft:green_wool,Slot:1b}] weapon.offhand minecraft:green_wool 1 0`

위의 예시는 레드스톤 블록을 설정하는 부분과 아이템을 다시 지급하는 부분 간에 적절한 조건을 추가하여 수정된 것입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으시려면 조건을 상황에 맞게 수정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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