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tv 결재 부가서비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자택에 인터넷+tv를 특정 통신사를 쓰고 있어요. 근데 요즘은 tv를 한번도 볼일이 없어서..거즘 1년정도.. 돈이 아까워서 인터넷은 놔두고 tv만 해지를 하려고 통화를 했는데.. 특정 부가서비스에 거즘 4년이상 가입이 되어있다는걸 이번에 알았어요.
리모컨으로 가입을 했다는데 .. 저는 한적이 없거든요ㅠㅠ근데 잘못 눌렀다던지.. 그래서 결재가 된것 같은데... 정말 억울한게 저는 한번도 본적이 없고 결재가 되어 있다는 사실도 몰랐는데...... 상담사분 말씀은 상담사를 통해 결재를 한것이 아니라서 이건 환불이 어렵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근데 정말 억울해서 계쏙 말씀드렸더니 내부회의를 통해 6개월분은 환불해주시겠다고 하시는데..
거즘... 30만원정도의 금액을 납부했는데 작으면 작지만 저한테는 큰돈이거든요..
그리고 정말 제가 tv처럼 제가 결재를 하고 안본거라면 금액지불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거든요..
ㅠㅠ 아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ㅠㅠ 다시 내부회의 통해서 연락주신다고 하셨는데.. 제가 생각하는대로는 안되실거다라고 말씀하셔서.... 솔직히 요즘 누가 납부명세서를 자세히.... 볼까 생각도 들고.. ㅠㅠ
소비자고발센터인가 .. 거기에 전화해서 상담했는데 상담이라기보다 그쪽에 전화해서 어떻게 어디부분까지 환불가능한지를 해주는 중간역할..인것 같은데.. 사실 그러면 특정 그 통신사에도 좋은 일은 아닌것 같아서.. 제가 다시 전화드린다고 했는데......ㅠㅠ 이런분들 어떻게 해결하쎴나요?ㅠㅠ
#통신사 tv #tv 통신사 추천 #tv 통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