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센터 내방 시 재고 여부 확인이 필요하여 고객 상담실을 통해
센터 위치 및 부품 재고 여부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설치 타입 변경 시에는 안전한 철거/설치를 위해 전문 설치 기사를 통해
진행하시는 걸 권장 드리며, 자사의 설치 서비스를 통해 설치 받으시는 경우
설치 접수하면서 부품 주문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 이전 설치 접수
https://www.lge.co.kr/lg-best-care/service-installation-removal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전화상담 예약/영상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서비스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