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개통문의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며칠전에 토스에서 유플러스 요금제를 변경했는데 알뜰폰으로 요금제를 변경하고싶어서 신청을 했는데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개통요청으로 진행중이 였으나, 기존통신사 가입하신지 14일이 경과 되지 않아 개통이 불가합니다.
15일째 되는날 부터 개통이 가능하오니, 15일째 되는날 이후 재 접수 부탁드리며 본 접수건은 사이트에서 취소 진행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이렇게 메세지가 왔는데 기다리는 수 밖애 없나요 ??바로 바꿀수 있는 방법은 없나욤 ??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개통요청으로 진행중이 였으나, 기존통신사 가입하신지 14일이 경과 되지 않아 개통이 불가합니다.
15일째 되는날 부터 개통이 가능하오니, 15일째 되는날 이후 재 접수 부탁드리며 본 접수건은 사이트에서 취소 진행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이렇게 메세지가 왔는데 기다리는 수 밖애 없나요 ??바로 바꿀수 있는 방법은 없나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