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질문 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현재 LG 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tv 전부 이용중입니다. 오늘 아버지께 전화가 왔는데 저희가 위탁으로 가입을 해서 30만원 정도의 손해를 보고있다.
담당자를 변경해야 해서 sk쪽으로 1년동안 가입을 한다음에 다시 LG로 돌려 드리겠다.
셋톱박스 교체도 필요하니 주소를 알려줘라 이렇게 연락이 왔습니다.
아버지는 주소하고 저하고 연락해 보라면서 제 전화번호를 얼려줬다고 하시더군요....
제가 보기에는 아무리 생각해도 LG쪽에서 고객을 타 통신사로 가입을 시킨후에 다시 LG로 바꿔준다는 소리가 헛 소리로 들렸습니다.
손님이 sk가 더 마음에 든다고 안 바꾼다고 하면 고객을 그냥 뺏기는 거니까요....
아버지 말로는 전화번호도 070으로 오다가 아버지께서 안 받으니까 010으로 걸려왔다고 하더군요....
사기가 맞을까요?
담당자를 변경해야 해서 sk쪽으로 1년동안 가입을 한다음에 다시 LG로 돌려 드리겠다.
셋톱박스 교체도 필요하니 주소를 알려줘라 이렇게 연락이 왔습니다.
아버지는 주소하고 저하고 연락해 보라면서 제 전화번호를 얼려줬다고 하시더군요....
제가 보기에는 아무리 생각해도 LG쪽에서 고객을 타 통신사로 가입을 시킨후에 다시 LG로 바꿔준다는 소리가 헛 소리로 들렸습니다.
손님이 sk가 더 마음에 든다고 안 바꾼다고 하면 고객을 그냥 뺏기는 거니까요....
아버지 말로는 전화번호도 070으로 오다가 아버지께서 안 받으니까 010으로 걸려왔다고 하더군요....
사기가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