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프라인 판매점 온라인알뜰폰 운영하는 점주입니다.
우선 기존에 약정이 끝났고 폰은 아직 멀쩡해서 더 이용하시려고 하시면
기존 통신사에서 알뜰폰으로 번호이동(통신사이동)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요즘은 굳이 우체국으로 방문하지않으시고 그냥 온라인 플랫폼으로 진행하시는 경우가 더많으신데요
우체국으로 방문하셔도 개통이 바로되시는게아니고 일주일가량 소요된다고 안내받고 대리점으로
찾아오시는분들이 많으시거든요
우선 번호이동(통신사이동) 완료되면 새로 개통한 유심 장착한후 재부팅만 1~2회 진행한후 이용하시면 되며
기존폰에 저장되어있던 사진이나 파일등은 당연히 다 그대로 유지되며 구글계정 카톡도 번호가 바뀌는게 아니기때문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알뜰폰으로 번호이동(통신사이동) 진행하려고하시면
저에게 연락주시면
현재 사용중이신 통화데이터 사용량 조회후 최적의 요금제로 컨설팅에서 개통까지 도움드릴수있습니다.
오늘 신청시 다음날 유심수령 수령후 연락주시면 1:1로 즉시개통진행해드리며
유심비 택배비 가입비 모두 무료입니다.
또한 알뜰폰 최대단점이 114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운점인데
저희고객님의 경우 자체고객센터운영으로 카카오톡만으로 모든 변경업무처리가 가능하세요
01029887664 혹은 아래오픈채팅 문의주시면 후회없으실꺼에요
알뜰폰으로 개통하시는방법은 2가지가있습니다!
본사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방법 유심구매후 유심수령후
번호이동개통신청 -> 범용인증서,혹은신용카드인증후 ->번호이동인증항목입력
본사직원해피콜대기->개통
(평일기준 중간에뻑날경우 익일까지전화이용불가 주말의경우 평일까지 이용불가)
본사홈페이지에서진행시 시간도 무척오래소요되며 경험이없으실경우 굉장히 번거롭습니다.
저희의경우 유심비용 택배비용 모두 저희가부담하며 유심수령하신후 연락만주시면 1:1로 즉시개통
진행해드리기때문에 유심뻑나서 전화끊기실일 없으시며
번거로운 본인인증항목 범용인증서 신용카드인증없이 신분증사진만으로 본인인증후
즉시개통 가능합니다.
또한 알뜰폰의 가장 큰 단점이 114연결이 어렵다는점인데
저희의경우 자체 고객센터운영으로 저희고객님들은
연결안되는 114 대신 카카오톡만으로 모든변경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알뜰폰으로 이동희망하시면 현재 사용하시고계시는
KT제가 조회후 통화데이터사용량 결합할인률
약정유무에따른 위약금유무 조회후
고객님께 맞는 최적의 요금제로 컨설팅후 개통까지 가능합니다!
01029887664 혹은 아래오픈채팅 문의주시면 후회는안하실꺼에요^^
한번 개통하신분들은 가족 지인들도 소개시켜주셔서 인연이어가고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