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신민원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너무 답답해서 지식에 올렸습니다.
2019년 11월에 KT 5G 기기 변경했습니다.
KT 홈페이지에서 5G 커버리지 지도 확인 후 집 근처에도 5G 커버리지 안에서 가능한 지역으로 되어 있었으나 실제로 5G 끊김 현상으로 사용할 수 없었고 LTE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재대로 쓰지 못하고 이런 불편을 겪었습니다. 또한, 통화품질이 너무 안 좋습니다.
그래서 KT 114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 해결을 요청하였으나 중계기 설치와 통신 서비스 개선 이외에는 방법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5G 사용 가능 지역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비싼 요금을 지불하는 것이 부담이 되고 위약금을 내고 KT 통신을 해지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5G 서비스가 1년 정도 시간이 지난 이후 휴대전화로 확인 결과 5G 커버리지 안에서 지금까지도 5G 끊김 현상이 여전히 해소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KT 114 고객센터 친절하지 않고 모르면 자세히 알려주지 않고 너무 싸가지 없습니다.
휴대전화기 해지 이후 현재까지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비자원, 방송통신위원회(통신분쟁조정) 자료 및 민원을 넣습니다.
통신분쟁조정에서 조정안 제시받았고 KT 통신은 거절했습니다.
나름대로 휴대전화 5G 커버리지 안에서 끊김 현상 동영상 찍고 KT 통신에서 보상 제시한 동영상도 있습니다.
1. 혹시 한국소비자원에서 피해구제 및 분쟁조정 다시 할 수 있나요?
2. 어디서 민원 신고 할 수 있나요?
3. 조금이라도 보상받고 싶습니다.
4. 솔직히 돈도 많이 없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보고 정확하게 써주세요 부탁합니다.
제가 너무 답답해서 지식에 올렸습니다.
2019년 11월에 KT 5G 기기 변경했습니다.
KT 홈페이지에서 5G 커버리지 지도 확인 후 집 근처에도 5G 커버리지 안에서 가능한 지역으로 되어 있었으나 실제로 5G 끊김 현상으로 사용할 수 없었고 LTE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재대로 쓰지 못하고 이런 불편을 겪었습니다. 또한, 통화품질이 너무 안 좋습니다.
그래서 KT 114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 해결을 요청하였으나 중계기 설치와 통신 서비스 개선 이외에는 방법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5G 사용 가능 지역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비싼 요금을 지불하는 것이 부담이 되고 위약금을 내고 KT 통신을 해지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5G 서비스가 1년 정도 시간이 지난 이후 휴대전화로 확인 결과 5G 커버리지 안에서 지금까지도 5G 끊김 현상이 여전히 해소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KT 114 고객센터 친절하지 않고 모르면 자세히 알려주지 않고 너무 싸가지 없습니다.
휴대전화기 해지 이후 현재까지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비자원, 방송통신위원회(통신분쟁조정) 자료 및 민원을 넣습니다.
통신분쟁조정에서 조정안 제시받았고 KT 통신은 거절했습니다.
나름대로 휴대전화 5G 커버리지 안에서 끊김 현상 동영상 찍고 KT 통신에서 보상 제시한 동영상도 있습니다.
1. 혹시 한국소비자원에서 피해구제 및 분쟁조정 다시 할 수 있나요?
2. 어디서 민원 신고 할 수 있나요?
3. 조금이라도 보상받고 싶습니다.
4. 솔직히 돈도 많이 없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보고 정확하게 써주세요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