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기프트카드를 충전을 전에 하시고 잔액이 0원일걸 확인하신 후에 같은코드로 충전을 다시 하셨는데
이런 경우 다시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지 질문을 주셨는데요 : )
한번 충전을 하셨을때 연속으로 두번 눌으시는 경우 잔액이 0원으로 표기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간혹 정상적으로 충전을 하셨더라도 동기화가 늦게 되는경우
휴대폰 설정 -> 앱 or 애플리케이션 -> 플레이스토어 -> 데이터 삭제 (안보이시면 저장공간 누르면 보입니다)
데이터 삭제 후 다시 잔액 확인을 해보시면 정상적으로 충전하신 금액이 나옵니다!
만약 확인을 해보시고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을 하신다면
구글 고객센터로 한번 문의를 해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ㅜ.ㅜ
부디 잘 해결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
---------------
프렌디콘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나요?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언제든지
추가 질문, 댓글로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_´・ )
오셔서 꿀팁 정보 얻으시고,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셨길 바랍니다.
대표번호 ▶ 1600-2108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oashowblog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moa_show
▶즐거운 시간을~ 합리적으로! 모바일 상품권 할인 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friend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