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스토어 판매자 연락 두절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5월 초에 하는 페스티벌 티켓 한 장을 구매했습니다
4월 29일에 판매자측에서 멋대로 일정, 장소, 게스트 변경해서 환불 요청했는데요 톡톡, 메일문의, Q&A를 아무리 달아봐도 연락이 없습니다. 날짜를 보니 변경 공지 올린 날부터 모든 연락을 무시하시는 거 같습니다. 환불폼 작성한지 25일이 넘어가는데 이런건 어떻게 해야하나요?
네이버 고객센터에도 연락해봤지만 판매자와 이야기 후 바로 연락 드리겠다 하시고 12일째 연락이 없어요..중간중간 톡톡으로 여쭤봤는데 연락이 닿을때까지 기다려달라는 말뿐입니다...판매자가 연락 될 때까지 무기한으로 그냥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는건가요? 그럼 평생 연락이 안닿으면 환불이 안된다는건가요... 적은돈도 아니라 계속 이 문제로 스트레스 받네요ㅜㅜ
4월 29일에 판매자측에서 멋대로 일정, 장소, 게스트 변경해서 환불 요청했는데요 톡톡, 메일문의, Q&A를 아무리 달아봐도 연락이 없습니다. 날짜를 보니 변경 공지 올린 날부터 모든 연락을 무시하시는 거 같습니다. 환불폼 작성한지 25일이 넘어가는데 이런건 어떻게 해야하나요?
네이버 고객센터에도 연락해봤지만 판매자와 이야기 후 바로 연락 드리겠다 하시고 12일째 연락이 없어요..중간중간 톡톡으로 여쭤봤는데 연락이 닿을때까지 기다려달라는 말뿐입니다...판매자가 연락 될 때까지 무기한으로 그냥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는건가요? 그럼 평생 연락이 안닿으면 환불이 안된다는건가요... 적은돈도 아니라 계속 이 문제로 스트레스 받네요ㅜㅜ
#네이버스토어 판매자센터 #네이버스토어 판매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