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구매자 반품요청

스마트스토어 구매자 반품요청

작성일 2024.04.03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지난주 수요일에 주문하시고 목요일에 받아보시고 구매확정을 하신 고객분께서 반품요청을 하셨는데 구매확정을 하신 상태라면 반품을 해드리지 않아도 괜찮을까요?

반품가능한것이 구매확정후 7일 이내인지 구매자가 물건을 수령한 후 7일인지 헷갈려서요

제품사용여부는 모르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구매확정을 한 상태면 반품은 업주 재량입니다.

물건을 회수하고, 반품배송비를 받은 후에 정산을 해줘도 되지만

구매확정으로 인해 이미 페이백 포인트를 받았을것이고, 그에 따른 수수료등 정산될 때 감액이 되는겁니다.

마진율이 높은 제품이면 반품해줘도 상관은 없다고 봅니다만

초기불량 등 제품문제가 아닌 단순변심이면 절대 안해줍니다.

스마트스토어 반품, 구매자 직접 반송

얼마전 스마트스토어에서 에어팟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반송 처리가 구매자 직접 반송으로 되어있으며,네이버 알림으로 반품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뜨더군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반품요청

안녕하세요 저는 판매자인데요 구매자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반품요청을 하면 제가 택배회사에 집하지시를 내려야 하나요? 아니면 자동으로 집하지시가 가나요?...

스마트스토어 구매자반품요청하고...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반품요청을 해서 저는 물건을 다시 받을때 까지 아무것도 안누르고 7일간 기다리고 있었는데 다시 반품철회를...

스마트스토어 반품요청

안녕하시요 스마트스토어에서 반품을 하고 싶은데... 반품요청 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제품을 개봉하지 않고 단순변심인경우 반품배송비 부담을 구매자로 하셔야...

스마트스토어 반품요청 질문입니다.

여성 옷 쇼핑몰인데요.운영한지 2주정도 되었는데 첫 반품요청이 와있네요.옷은 블랙... 그리고, 구매자반품사유라고 한 짝짝이가 정말 짝짝이가 맞는지 확인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