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배송 질문이요!!!

스마트스토어 배송 질문이요!!!

작성일 2021.03.22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상품을 발송했는데 , 기사님께서 물건을 잃어버리시는 바람에 저한테 물건값 입금을 해주셨어요
그럼 그냥 다시 고객님께 물건 보내드리면 되나요??
근데 그럼 구매확정은 어떻게 되는건지 헷갈려서요ㅠㅠㅠ
아무 절차도 밟지않고 고객님께 물건만 다시 보내드리면
되는건가요??


#스마트스토어 배송비 설정 #스마트스토어 배송비 정산 #스마트스토어 배송비 #스마트스토어 배송 #스마트스토어 배송중 취소 #스마트스토어 배송기간 설정 #스마트스토어 배송지연 패널티 #스마트스토어 배송지연 #스마트스토어 배송지연 안내 #스마트스토어 배송비 템플릿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네 근야 다시보내드리면됩니다. 기존이력 그대로남겨두고하시면되세요. 그게싫다면 기존 주문이력은 반품으로 처리하시면되세요. 그리고 다시등록후 주문내역진행하시면되는데 이게번거롭습니다. 그래서 보통은 그냥두고 고객에게전화해서 사정설명한후 다시배송합니다. 기존이력이 그대로 이어지는거에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친구분 ^^

먼저 고객님께 전화드리고 본의아니게 된 사정을 설명하신후에 고객님 의향을 들어보시고

결정 하시는것이 바람직 하겟죠

고객관리차원에서도 그렇게하시면

고객도 만족하실것입니다

송장번호는 다시 입력수정하셔서 올리시구요

고객이 수쥐확인 하시면 정산처리까지

깔끔하게 처리된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새로운 송장을 뽑아서..

고객에게 다시 발송을 하고.. 송장번호를 입력 또는 수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배송추적이 되어

나중에 구매확정이 되고 정산이 가능하게 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온라인 판매자 입니다.

순차적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번, 구매자분에 전화를 드려 죄송하지만,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하여 상품을 재발송 처리해 드리겠다고 연락을 해주시는 맞습니다.

2번, 상품을 다시 발송하고 해당 쇼핑몰에서 운송장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3번, 운송장을 촬영하여 구매자분에게 문자로 보내주세요. 구매자분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서 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인사드립니다!

성공하는 창업의 모든것 "성창모"입니다!

선생님께서 원하시는 정보는 저희 카페에서 해결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글을 남겨서 죄송합니다..!

성창모의 가족이 되어주시면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hyeok343

스마트스토어 배송완료처리

스마트스토어 통해서 광고물 디자인을 팔고 있는데 제작은 외주를 맡기는 형식입니다!... 강사입니다 질문요지는 1차 주문서에 배송처리한 송장은 배송중으로 되어있고...

스마트스토어 배송대행

... 생겨서 질문드려요 유튜브에서 알려주는 순서는 주문이 들어오면 주문을 받고 그... 스마트스토어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배송 대행지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고...

스마트스토어 배송지연 질문

... 스마트스토어배송 지연이 되면 판매자가 패널티를 받는 시스템이 있더라고요.... 며칠의 시간이 소요 되는지 등등을 명시하시면 됩니다. 질문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스마트스토어 해외 구매자 배송...

... 중국에서 스마트 스토어에서 물건을 구매할수있는지 그리고 배송은 또 어떻게 보낼지 궁금합니다 제가 sns에다... 궁금해하시는 질문글에 답변 남겨드리고 갈게요 해외...

스마트스토어 착불 + 무료배송조합 질문

... 스마트스토어에서 착불 배송 조합과 무료 배송 조합을 설정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정책에 따라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착불 배송 조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