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바이러스

노트북 바이러스

작성일 2021.02.02댓글 5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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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며칠 전에 친구가 보내준 링크를 들어가서 뭐를 다운 받으니깐 바이러스를 먹었는지 컴퓨터 속도도 좀 느려지고 뭐를 좀 할려면 계속 인터넷 새로운 창이 여러 개가 막 뜨는데 이 바이러스 어떻게 해야지 없어지나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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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아래를 하면 쉽게 해결되요

바이러스까지 싹다 잡구요

금융보안프로그램까지

랙이 생기면 아래부터 확인하세요

작업관리자 > 성능 메모리 여유를 보세요 ^ ^ 0 에 가까우면 랙걸려요

램을 업해주면 해결 됩니다.

자기 컴퓨터 사양은 미리 알아두세여 - 기억해 두시면 편합니다.

왼쪽 아래 윈도우 내컴퓨터 > 속성 클릭시 윈도우 CPU 램을 볼수있구요

제어판 > 장치관리자 그래픽카드가 먼지 볼수있어요

왼쪽 아래 윈도우 검색에서

dxdiag 입력 엔터 > 메인보드 램 그래픽카드 모니터 먼지 확인가능합니다.

아래 한번 해보면

혼자서 쉽게 컴관련 문제들 해결할수 있게 될거에요

아래 읽구 숨겨진 바이러스까지 싹 다 잡으세요

컴이 가벼워지구 빨라질거에요

V3. 알약 같은걸로 안잡히는 것들이 넘치기에

무료 악성코드.트로이목마.해킹툴 해결은 아래글 참고

아래는 금융보안프로그램 삭제하는 방법이에요

컴 부팅이후 실행되어서 컴 충돌 & 느려지게 자주만듬

아래 CPU & 그래픽카드 성능 순위 & 컴 싸게 구매하기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v3홈페이지에가셔서 바이러스 검사 ,랜섬웨어 검사 다하세요. 그래도 해결이안되고 마찬가지라면 삼성서비스센터가셔서 점검후 수리해달라고하시면 거기에서 바이러스 처리가능한건 해줍니다. 안되는건 윈도우재설치로해결해주고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윈도우10이라면 아래와 같이 오프라인 검사를 시도해 보세요.

프로세스를 정지시키고 인터넷 끊은 상태로 시도하기 때문에 악성코드가 잡힐 확률이 올라갑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악성코드/애드웨어(툴바,검색도우미)등 설치돼서 일어나는 증상입니다

▶ 직접 삭제 원할 경우,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 점검 방법

① 제어판 설치된 목록에서 날짜순 정렬 > 최근 설치된 목록 중 모르는 항목 삭제 > 재부팅

ex) 윈도우10 경로 - 제어판\프로그램\프로그램 및 기능

② 제어판 목록 점검 → 제어판 설치된 목록 캡처 이미지 추가 후 질문 주세요

③ 해당 폴더 목록 점검 → Program Files , Program Files (x86)

④ 해당 폴더 목록 점검 → Local , LocalLow , Roaming , ProgramData

▶ 프로그램 사용해서 삭제 원할 경우, mzk 검색(확인)후 결정하세요 (무료/가입불필요/광고없음)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PC 지식파트너입니다.

바이러스 문제에 대하여 문의주셨는데요.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PC를 검사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Windows Defender에서 검사 예약하기>

Windows Defender는 정기적으로 PC를 검사하여 PC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검사를 진행할 수 없을 시 검사 일정을 예약하여 Windows Defender에서 PC 검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바탕화면 검색 창에서 [예약 작업]을 검색 후 실행하세요.

2. [작업 스케줄러]의 왼쪽 창에서 [작업 스케줄러 라이브러리→ Microsoft → Windows] 폴더를 확장하세요.

3. [Windows Defender] 폴더를 더블 클릭하세요.

4. 상단 가운데 창에서 [Windows Defender Scheduled Scan (Windows Defender 예약 검사)]를 더블 클릭하세요.

5. [트리거] 탭을 선택한 다음 [새로 만들기]를 선택하세요.

6. 원하는 시간과 빈도를 설정한 다음 [확인]을 선택하세요.

위 답변은 삼성전자 PC 기준으로 안내하는 내용으로, 답변 시점에서 유효함을 알려드립니다.

제품의 운영체제, Software 버전, Hardware 사양 및 정책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S Service)를 통해 무료 채팅 상담과 원격 지원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평일 08시~새벽 02시, 토요일 09시~18시)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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