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번역 부탁드립니다,(내공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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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12.04댓글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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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번역 부탁드릴게요 ㅠㅠ 번역기 말고요!!

 

Burberry Looks Online for Ways to Gain Customers 1

By JULIA WERDIGIER

LONDON — Angela Ahrendts still remembers when she bought her first Burberry trench coat. She was 21 years old, had just finished her studies in Indiana and was looking for a smart but warm coat to wear for her first job at a small men’s wear firm in New York.

Those raincoats, a 95-year-old fashion icon, remain Burberry’s best-selling item, and Ms. Ahrendts — who now runs the company — is hoping to move the quintessentially British brand into the age of the Internet to attract a new generation of shoppers.

On Monday, Burberry introduced a social networking site, artofthetrench.com, to encourage people to share their own trench coat stories. It is the latest step by Ms. Ahrendts and her creative director, Christopher Bailey, to build on the brand’s British heritage and trademark plaid with a more modern twist.

“It’s our differentiator,” Ms. Ahrendts said. “It’s not so different from what competitors do. Maybe one was born from shoes and another from luggage; we come from a coat. It’s our job to keep that category hot and cool and relevant for all ages.”

The step reflects a broader move by luxury goods companies, which have generally failed to figure out how to sell their wares online. Indeed, many have shunned the Web, seeing it as mostly a place for bargain hunters to search for knock-offs or counterfeits.

As highly affluent, but aging, customers in developed countries cut back on their purchases of luxury goods, the Web represents the prospect for growth.

Salvatore Ferragamo announced plans for an online store in October, following its Italian rivals Prada and Bulgari to the Net. Fabergé, creator of the legendary Imperial Easter eggs, started selling its new jewelry collection almost exclusively on the Web in September.

Ms. Ahrendts, who is tall, charismatic and often dresses head to toe in Burberry, used to work at Donna Karan and is bringing an American touch to the company based in London.

Burberry has been on the upswing for much of the decade, but since taking over three years ago, Ms. Ahrendts, 49, has cut $82 million in costs, expanded in the United States and Asia, and opened separate children’s fashion stores.

She also added more shoes and handbags, including the $6,200 “Beaton” bag worn by Victoria Beckham, and took greater control of pricing by opening more Burberry stores.

As a result, Burberry has done better than most of its competitors in steering through the Great Recession. Sales rose 4.6 percent to £343 million, or $568 million, in the three months to the end of September, beating analyst expectations. The price of its shares has doubled during the past year.

For years, Burberry was seen as a limited brand, a potential takeover target for the likes of Coach, Richemont and LVMH Moët Hennessy Louis Vuitton. But the increase in its share price during the past year has acted as a good defense.

Today, Burberry faces twin challenges: to maintain momentum amid a difficult economic recovery, and to keep the expansion drive from diluting the brand.

“The biggest thing that keeps me up at night is how can we continue to evolve this organization in order to stay ahead of the curve,” Ms. Ahrendts said during an interview at the company headquarters last month. “My job is to always look two to three years ahead and look round the corner and see what’s coming.”

The recession split luxury goods makers into different camps. Those more reliant on sales from jewelry and watches, like Bulgari, were hit harder than those selling clothes and less expensive or less ostentatious items. At the same time, companies that depended more on department stores suffered most of all, largely because they had less control over pricing and inventories.

After a roughly 8 percent decline this year, the $226 billion global market for luxury goods is expected to grow again next year as younger consumers and working women replace retiring baby boomers as the dominant consumer group, according to consulting firm Bain & Company.

That’s one of the main reasons Burberry is now focusing on the Internet. Ms. Ahrendts said she gets a lot of inspiration from her three children, who spend time surfing the Web and buy most of their clothes online.

Ms. Ahrendts said she is proud that Burberry has more than 699,000 Facebook fans. The company, founded as a maker of outdoor wear in 1856 by the British draper’s apprentice, Thomas Burberry, is also attracting customers via Twitter and Youtube.

Burberry gets about two-thirds of its revenue from clothing. Ms. Ahrendts has sharply reduced Burberry’s reliance on department stores; this year, direct retail overtook wholesale as the company’s biggest sales channel. Burberry, which produces the trench coat in Britain, also benefited from a weaker pound that attracted euro-wielding tourists from mainland Europe.

But Burberry’s major dependence on tourists and the benefit it has derived lately from a favorable exchange rate worries some analysts.

To strengthen the brand, Ms. Ahrendts divided Burberry’s clothing lines more clearly. There’s Prorsum, which includes high-end couture and evening wear worn by celebrities like Gwyneth Paltrow and Liv Tyler. The classic Burberry London clothes are designed to be office and everyday wear, while Burberry Brit offers a more casual weekend look.

The separate children’s line was almost too successful for its own good: Burberry received so much demand this year that it ran into production and shipping problems.

Indeed, the trickiest balancing act is to manage further growth.

“They’ve got the balance sheet to expand when others in the industry can’t, which means they can really benefit once the market recovers,” said Katharine Wynne, an analyst at Investec in London. “But you have to make sure you keep that design heritage and retain that exclusivity.”

Its trench coat — originally designed for the British army in 1914 and later associated with Audrey Hepburn’s character in “Breakfast at Tiffany’s” and Humphrey Bogart’s in “Casablanca” — has come a long way since then.

Thanks to Mr. Bailey, the 38-year old British designer who also worked with Ms. Ahrendts at Donna Karan, there are now trench evening and mini dresses.

In Burberry’s new headquarters along the Thames, its heritage is still visible through the ultra-modern white-brown interior. Ms. Ahrendts recently revived a 108-year old company trademark of an equestrian knight carrying a flag with the words Prorsum — Latin for forward. The image now features prominently in the headquarters’ glass-walled entrance hall.

Inside, a photo of Emma Watson, the young British actress starring in the Harry Potter movies, modeling a $1,300 trench coat covers an entire wall. Next to it, a glass cube showcases a collection of the best-selling trench coat designs over the years.

Seeking to clearly separate Burberry’s different designs, the company is preparing to open its first stand-alone Burberry London and Burberry Brit stores this month, flanking the entrance to the company’s new Manhattan offices on Madison Avenue. It is also in talks with a licensing partner to add a make-up and beauty range next year, and is planning to offer more men’s accessories, such as bags and scar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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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버버리는 소비자를 확보할 방법으로 온라인으로 눈을 돌리다.1

Angela Ahrendts는 여전히 그녀의 첫번째 버버리 트랜치 코트를 샀던 때를 기억하고 있다. 그녀는 21세로 ,인도에서의 공부를 막 끝내고 뉴욕에 있는 작은 남성복 회사에서의 첫 직장에서 입을 깔끔하고 따뜻한 코트를 찾고 있었다.

 95년간 패션 아이콘이었던 버버리 레인코트는 버버리의 가장 잘 팔리는 상품으로 남아있었고 ahrendts씨는-지금은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새로운 세대의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전형적인 영국 브랜드를 인터넷 세대로 옮기길 희망하고 있었다.

 

 월요일, 버버리는 사회 네트워킹 사이트 ;artofthetrench.com'을 소개하고 사람들의 트렌치코트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공유하도록 독려했다. Ahrendts씨와 창조적인 중역인 Christopher Bailey씨는 브랜트의 영국 전통과 격자무늬의 트레드 마크를 좀더 현대적인 뒤틀림무늬로 확장하는 마지막 단계를 실행했다.

" 이것이 우리를 다르게 하는 겁니다." Ahrendts씨는 말했다." 이것은 우리의 경쟁사들이 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어쩌면 어떤것은 신발에서 태어나고 어떤 것은 짐가방에서 태어나는 것이죠. 우리는 코트에서 왔구요. 이것이 우리의 사업범주를 인기가 있고 멋지고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적절하도록 하는 우리의 일입니다."

이 단계는 고급 제품을 만드는 회사들에 의해 더 폭넓은 이동을 반영하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자기 회사의 제품들이 온라인을 통해 어떻게 팔 수 있는지 알지 못하게 됩니다. 사실, 많은 회사들이 웹페이지를 멀리하고 있다. 인터넷 웹페이지를 대개 가짜나 위조품을 만들기 위해 물품 사냥꾼들이 검색을 하는 곳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매우 부유하지만 나이가 든 개발도상국가의 소비자들이 고급스런 제품들의 구입을 줄임에 따라 웹은 성장 전망을 보여준다.

 Salvatore Ferragamo는  이탈리아의 경쟁사인 프라다와 불가리가 인터넷을 활용하는 것을 따라 10월에 온라인 매장을 낼 계획을 발표했다. 전설적인 Imperial Easter eggs의 창시자인 Faberge는 새로운 보석 콜렉션을 9월에 거의 독점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판매하기 시작했다.  

 키가 크고 카리스마가 넘치며 종종 머리부터 발끝까지 버버리로 빼 입은, Ahrendts씨는Donna Karan에서 일한적이 있고 런던에 있는 회사에 미국식 특성을 도입하기도 했다.  버버리는 10년 이상동안을 현저한 증가세를 보여왔으나 Ahrendts가 인수한 3년전부터는 비용에서 8천2백만달러를 감축하고 미국과 아시아로 시장을 확대했으며 독립적인 아동용 패션 가게를 열었다. 

 그녀는 또한 Victoria Beckham이 사용한 6천200달러짜리 "Beaton" 가방을 포함하여 더 많은 신발과 핸드백을 추가해쓰며 더 많은 버버리 가게를 개설함으로써 가격설정에 있어 더 큰 통제권을 가지게 되었다.

 결과적으로, 버버리는 대침체기를 헤쳐나가는 데 있어서 다른 대부분의 경쟁사들보다 더 잘해오고 있다. 판매는 9월말까지 석달동안4.6퍼센트 상승으로 3억4천3백만 프랑크 또는 5억6천8백만 프랑크를 기록했는데 분석가들의 기대를 완전히 깨버렸다. 주가는 지난해동안 두배로 올랐다.

 몇 해 동안 버버리는 제한된 브랜드처럼 보였고 코치, 리치몬트와 LVMH Moet 헤네시, 루이비통의 입맛에 따라 인수합병의 잠재적인 목표물로 인식되었다. 그러나 지난한해동안

 주가의 상승은 좋은 방어로써 작동하고 있다.

 오늘날, 버버리는 두가지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어려운 경제 회복의 상황속에서 추진력을 유지하는냐 아니면 브랜드를 희석시킴으로써 확장세를 유지하느냐 하는 것이 그것이다.

 " 밤늦도록 나를 깨어있게 하는 어떻게 해야 가장 큰 일은 커브를 그릴 때 여전히 앞으로 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조직을 계속해서 진화시켜나갈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Ahrendts는 지난달 본사 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내일은 항상 2년에서 3년 앞을 내다 보고 둘러보고 어떤 일이 닥칠지 알아보는 것입니다."

 경기침체는 고급재 생산자를 두개의 군으로 나누어 놓았다. 불가리처럼 보석과 시계로부터의 판매에 더 의존적인 군은 의류 판매와 덜 값비싸거나 덜 과시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회사보다 더 크게 타격을 받았다. 동시에, 백화점에 더욱 의존적이던 회사가 대부분 더 고통이 컸는데 주로 가격설정과 재고처리에서의 통제력이 더 약했기 때문이었다.  

 컨설팅 회사의 Bain &  Company에 의하면 올해의 대강의 8퍼센트의 하락 이후, 고급재의 2억2천6백만 달러의 세계 시장은 내년에 젊은 소비자와 직장여성들이 퇴직하는 베이비 붐머 세대를 대체하여 주된 소비 그룹으로 바뀜으로써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것이 버버리가 현재 인터넷에 더욱 집중하고 있는 주된 이유중 하나이다. Ahrendts씨는 그녀의 세 자녀들로부터 많은 영감을 얻고 있는데 인터넷을 뒤져서 아이들의 옷같은 것을 온라인으로 사기 때문이다.

 Ahrendts씨는 버버리가 699000명이상의 Facebook 팬이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영국의 포목상 도제인 토머스 버버리씨가 1856년에 외출용 의류 제조사로 창업한 버버리는 트위터와 유투브를 통해서도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버버리는 의류에서 매출의 3분의 2를 얻고 있다. Ahrendts씨는 버버리의 백화점 의존율을 대폭 낮추었다. 올해, 직접 소매 판매가 버버리의 가장 큰 판매채널로서 도매를 앞질렀다. 버버리는 영국에서 트랜치 코트를 생산하고 있는데 또한 유럽으로부터의 유로를 가진 관광객들을 끌어들이는 약한 파운드화로부터도 이익을 보고 있다.  

 그러나 버버리의 주된 관광객 의존과 호전된 환률을 통해 최근 발생한 이익에 대해 분석가들은 걱정하고 있다.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서, Ahrendts는 버버리의 의류 라인을 보다 분명하게 구분하였다. 최신 여성복과 기네스 팰트로우와 리브 테일러 같은 스타가 입는 이브닝 웨어를 포함하는 Prorsum이 있다. 전통적인 버버리 런던 의류는 사무실과 일상적인 옷으로 디자인 되었다. 한편, 버버리 브릿은 더욱 캐주얼한 주말 용 옷을 판매한다.

 독립적인 아동용 라인은 거의 너무나 성공적이다. 버버리는 올해 너무많은 주문을 받아서 생산과 배송에 문제가 생길정도다.

사실, 가장 까다로운 균형잡는 일은 더욱 성장하도록 하는 것이다.

 " 그들은(버버리는) 산업에서 다른 이들이 할 수 없을 때 확장하기 위한 재무제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단 시장이 회복하고 나면 그들이 분명히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런던에 있는 Investec사에서 근무하는 분석가인 Kathatine Wynne씨는 말합니다. " 그러나 디자인 전통과 독점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은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버버리의 트랜치 코트는- 1914년 영국 육군을 위해 최초에 디자인되었고 나중에"티파니에서 아침"의오드리 햅번과 "카사블랑카"의 험프리 보가트와 연결되었다-그 때 이후로 오랫동안 이어져 오고 있다.

 Donna Karan사에서 Ahredts씨와 함께 일한 38세의 영국 디자이너인 배일리씨 덕분에,버버리에는 트랜치 이브낭과 미니 드레스가 있다.

 탬즈강을 따라 버버리의 새 본사건물에는 초현대적인 백색과 갈색의 인테리어를 통해  유산이 여전히 보인다. Ahrendts씨는 최근 108년된 회사의 말탄 기사가 Prorsum이라는 단어가 씌어진 깃발을 들고 있는 트레이드마크를 되살렸다.-Prorsum은 라틴어로 '앞으로'를 뜻한다. 이 이미지는 유리벽으로 된 출구 로비에서 현저하게 보인다.

본사 내부에는, 해리포터 영화에 연기했던 젊은 영국인 여배우 엠마 왓슨이 1300달러짜리 트랜치 코트를 입고 있는 사진이 전체 벽을 채우고 있다. 그 옆에는, 지난 몇 해 동안 가장 잘 팔린 트랜치 코트 콜렉션이 유리 튜브 쇼케이스에 전시되어 있다.

분명하게 구분된 버버리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찾으면서 버버리는 최초의 독립적인 버버리 런던과 버버리 브릿 가게를 이번달에 열 준비를 하고 있다.이 가게들은  메디슨 애비뉴에 있는 새로운 맨해튼 사무실의 입구 측면을 차지할 것이다.

 또한 메이크업과 뷰티 레인지를 내년에 추가하는 것을 놓고 특허 파트너와 얘기를 진행중에 있으며 더 많은 남성 액세서리(가방과 스카프같은)를 판매할 계획이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님 정말 죄송하지만 번역기가 아니면 도저히 번역을 할수가 없어서 바벨피쉬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죄송합니다.

Burberry는 고객 1을 얻는 방법을 위해 온라인으로 본다 JULIA WERDIGIER의 런던 - 그녀가 그녀를 첫번째 Burberry 트랜치 코트이라고 언제 산지 Angela Ahrendts는 아직도 기억한다. 그녀는 21 세이고, 다만 그녀를 인디애나에 있는 학문 완료하고 뉴욕에 있는 작은 남성복 상사에 그녀의 첫번째 일을 위해 착용하기 위하여 똑똑하고 그러나 온난한 외투를 찾고 있었다. 그 비옷, 95세 유행 아이콘은, Burberry의 베스트셀러 품목에 남아 있고, - 회사를 운영하는지 누구가 지금 Ms는 Ahrendts - 인터넷의 나이로 정수로 영국 구매자의 새로운 발생을 끌기 위하여 상표를 이동하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 월요일에, Burberry는 사회적인 네트워킹 사람들을 그들의 자신의 트랜치 코트 이야기를 공유하는 격려하도록 위치, artofthetrench.com를, 소개했다. Ms와 크리스토퍼 베일리, 그녀의 창조적인 지도자 에의한 Ahrendts 최신 단계, 현대 강선전도를 가진 상표의 영국 유산과 상표 격자 무늬에 건축하기위하여이다. "우리의 차별이다," Ahrendts Ms는 말했다. "그것은 경쟁자가 무슨을과 이렇게 다르지 않다. 어쩌면 사람은 단화에서 선천 적이고 수화물에서 또 다른 한개이었다; 우리는 외투에서 온다. 그것은이다 그 종류를 모든 나이를 위해 뜨겁고 그리고 차갑고 그리고 관련된 유지하는 우리의 일." 단계는 그들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일반적으로 방법 파악하지 못한 것이 호화스러운 상품 회사에 의해 더 넓은 움직임을 반영한다. 실제로, 많은 것은 웹을 피했다, 보는 싼 것만 찾아다니는 사람이를 찾도록 두드리십시오 offs 또는 가짜 주로 장소로 그것을. 높게 풍부, 그러나 노후화, 호화스러운 상품의 그들의 구입에 전환된 선진국에 있는 고객으로, 웹은 성장을 위한 장래성을 대표한다. Salvatore Ferragamo는 10월에 있는 온라인 상점을 위한 계획을 알려, 그것의 이탈리아 사람 경쟁자 Prada와 Bulgari를 그물에 따른. Fabergé 의 전설적인 제국 부활절 달걀의 창조자는, 9월에 있는 웹에 그것의 새로운 보석 수집을 거의 독점적으로 판매하기 시작하다. 키 큰 카리스마 Ms는 Ahrendts 의 Donna Karan에 일하기 위하여 사용된 Burberry에서 그리고 수시로 완전히 옷을 입고 런던에서 근거한 회사에 미국 접촉을 가져오고 있다. Burberry는 십년간의, 그러나 점거부터 다량을 위한 상향선에 전에 3 년, Ahrendts, 49 Ms 있고, 미국 및 아시아에서 확장된 비용에서 $82백만을 자르고, 분리되는 아이들의 유행 상점 열었다. 그녀는 또한 빅토리아 Beckham에 의해 착용된 $6,200 "Beaton" 부대를 포함하여 단화 그리고 핸드백을 더, 추가하고, Burberry 가게를 더 열어서 값을 매기기의 더 중대한 장악했다. 그 결과로, Burberry는 중대한 후퇴를 통해 조타에 있는 그것의 경쟁자의 대부분 보다는 잘 했다. 판매는 4.6% 백만, 또는 분석가 기대를 치는 9월 말에 3 달에서 $568백만 £343에, 상승했다. 그것의 몫의 가격은 작년에 두배로 했다. 수년간, Burberry는 차의 좋아하는 것을 위해 한정된 상표, 잠재적인 소유권 취득 목표, Richemont 및 LVMH Moët Hennessy 루이 Vuitton로 보였다. 그러나 그것의 주식 가격에 있는 증가는 좋은 방위로 작년에 작동했다. 오늘날, Burberry는 쌍둥이 난관에 직면한다: 어려운 경제 회복의 속에 기세를 유지하고, 상표를 묽게 하기에서 확장 드라이브를 지키기 위하여. "밤에 저를 유지하는 가장 큰 것 회사 사령부에 면접시험 도중,"는 Ahrendts Ms 지난 달 말했다 우리가 곡선 앞서서 체재하기 위하여 이 조직을 진화하는 것을 계속해 좋은 방법 이다. "나의 일 임박하여 항상 내년의 2 3 보고 보고."는 오고 있는 무슨이 보기 위한 것이다 다른 야영지로 후퇴 쪼개지는 호화스러운 상품 제작자. 보석 그리고 시계에서 판매를, Bulgari 같이 신뢰하는 그들은, 옷과 비교적 싸거나 보다 적게 야한 품목을 판매하는 그들 보다는 열심히 명중되었다. 동시에, 백화점에 좀더 의존한 회사는 가격 설정과 재고목록에 대해 더 적은 콘트롤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크게 그 중에서도 겪었다. 젊은 소비자 및 여성 근로자가 지배적인 소비자 그룹으로 은퇴 베비 붐 세대를 대체하는 때 올해에 대략 8% 쇠퇴가 내년에 다시 성장한 것으로, 호화스러운 상품을 위한 $226 10억 세계 시장 예상된 후에, 컨설팅 회사 Bain &에 따라; 회사. 그것은 Burberry가 지금 인터넷에 집중하고 있는 주원인의 한개이다. Ahrendts Ms는 그녀가 웹서핑을 하는 시간을 소요하고 그들의 옷의 대부분을 온라인으로 사는 그녀의 3명의 아이들에게서 많은 감흥을 얻는는다는 것을 말했다. Ahrendts Ms는 Burberry가 Facebook 699,000 이상 팬을 비치하고 있다 그녀가 거만하다는 것을 말했다. 영국 draper의 도제에 의해 1856년에 옥외 착용의 제작자로, 토마스 Burberry 설립된, 회사는 또한 Twitter와 Youtube를 통해 고객을 끌고 있다. Burberry는 의류에게서 그것 수익의 대략 2/3를 얻는다. Ahrendts Ms는 예리하게 백화점에 Burberry의 신뢰를 감소시켰다; 올해에, 직접적인 소매는 회사에서 가장 큰 판매로 도매로 따라잡았다. 브리튼에 있는 트랜치 코트를 생성하는, Burberry는 또한 본토 유럽에서 관광객을 유럽 휘두르기 끈 더 약한 파운드로부터 혜택을 받았다. 그러나 관광객과 이득에 대한 Burberry의 중요한 의존 그것은 우호적인 교환 비율 걱정에서 몇몇 분석가를 최근에 파생했다. 상표를 강화하기 위하여는, Ahrendts Ms는 Burberry의 의류 선을 더 명확하게 분할했다. Gwyneth Paltrow와 Liv Tyler 같이 유명인사에 의해 착용된 상한 양재 및 저녁 착용을 포함하는 Prorsum가 있다. Burberry 런던 고전적인 옷은 사무실 Burberry Brit는 더 우연한 주말 견해를 제공하는 그러나, 와 매일 착용이기 위하여 디자인된다. 분리되는 아이들의 선은 그것의 자신의 좋았던을 위해 거의 너무 성공적이었다: Burberry는 생산과 선박 문제로 달렸다 수요를 올해에 순전히 받았다. 실제로, 가장 까다로운 조정 행위는 더 성장을 처리하기 위한 것이다. "그들은 방법이 진짜로 재기하는 시장을 한 번 유익할 수 있는 기업에서 다른 사람이 할 수 있지 않을 때 확장할 것이다 대차 대조표를," 말했다 Katharine Wynne 의 런던에 있는 Investec에 분석가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보유 당신을 확인해야 한다 유산을 디자인하고 유지하는 그 배타성을." 원래 1914년에 영국 육군 및 "Tiffany에 조반"와 "카사블랑카"에 있는 Humphrey Bogart에 있는 Audrey Hepburn 특성에 최신 연합되는을 위해 디자인되는 그것의 트랜치 코트는 - - 그때 이래 계속 출세했다. 씨에게 베일리, 또한 Donna Karan에 Ms와 Ahrendts 일한 38세 영국 디자이너 감사는 지금, 거기 트렌치 저녁과 미니 드레스이다. Thames에 따라서 Burberry의 새로운 사령부에서는, 그것의 유산은 초현대식 백색 갈색 내부를 통해서 아직도 눈에 보인다. Ahrendts Ms는 최근에 낱말 Prorsum - 앞으로를 위한 라틴어를 가진 깃발을 날라 기마 기사의 108 년 오래된 회사 상표를 부흥시켰다. 심상은 지금 사령부의 glass-walled 현관 홀에서 탁월하게 특색짓는다. 안쪽에, Emma Watson, $1,300 트랜치 코트를 만드는 Harry Potter 영화에서 주연시켜 젊은 영국 여배우의 사진은 전체 벽을 덮는다. 그것의 옆에, 유리 입방체는 베스트셀러 트랜치 코트 디자인의 소장품을 수년에 걸쳐 전시한다. 명확하게 Burberry의 다른 디자인을 분리하는 것을 노력해서, 회사는 그것의 첫번째 독립 Burberry 런던을 여는 것을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Burberry Brit는 매디슨 도로에 회사의 새로운 만하탄 사무실에 입구를 측면에 서는 이 달을 저장한다. 그것은 메이크업과 아름다움 범위를 내년에 추가하는 허용 협동자 소문으로 또한 이고, 부대와 스카프와 같은 남자의 더 부속품을 제안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
이상 허접한 답변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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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어 번역 한번 부탁드립니다. " 미안. 내가 영어를 잘 몰라서... " 부탁드리겠습니다. 내공 100드리겠습니다 미안. 내가 영어를 잘 몰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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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번역 부탁드립니다. 내공 100 10) 앞으로 30일 이내에 30일 동안 betdy/TAD/PCS OCONUS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11)지난 14일동안 다른 백신을 접종한적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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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밑에 영어 번역 부탁드립니다 내공 100점입니다 안녕하세요 Zoom링크 보내드립니다 행사는 13시 30분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입장 시 본인 이름을 입력 후 입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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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어번역 부탁드립니다( 내공100) A는 타인과의 관계에서 적절한 소속감을 갖지 못하며 자신의 중요성에 대해 왜곡된 생각을 가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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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어 B: 처음에 우리는 게스트하우스에서 2박을 지냈어 그리고 호텔로 갔지 영어번역 부탁드립니다 내공 100답변드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