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하 고 [편집] 문서의 상태
창세기 Apocryphon 7 주요 스크롤 동굴 1에서 Qumran에서 발견 중 하나 였다. 그것은 단편적인 모양에서 800 개 이상의 문서를가지고 사해 일 폭에서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병렬 북서쪽 죽은 바다 해안 절벽의 11 개의 동굴에 Qumran의 일반적인 위치에서 모든 문서 보존의 다양 한 국가에서 발견 되었습니다. [4 스크롤 그들의 잃어버린된 양 찾는 동안 동굴에 바위를 던지기 후에 베 두 인 목동에 의해 1947 년의 봄에서 발견 되었다.
이 사야 스크롤, 국, 및 훈련 매뉴얼에 대 한 해설과 함께이 문서는 3 월에 발견 유목민에 의해 판매 되었다 Athanasius Yeshue Samuel, 예루살렘에서 세인트 마크의 수도원 등. [4] 4 개의 스크롤 옮겨 졌다 예루살렘에서 시리아와 레바논 지역에서 특정 정치적인 조건 하에서. 미국에는 스크롤을 전송 하려고 계획 했지만 권한이 나중는 높은 가격 수 게는 스크롤에 대 한 그들은 풀린 unraveled 남아 경우 다는 것을 주장 했다 때문에 철회 되었다. [4] 4 개의 스크롤 다음 $250,000,000에 대 한 판매는 월스트리트 저널에 발표 했다 및 1955 년 2 월 13 일에 이스라엘에 의해 구매 되었다. [4 창세기 Apocryphon이 사야 스크롤, 전쟁 스크롤, 예루살렘의 히브리 대학교의 아 살 Sukenik에 의해 유목민에서 구입 했다 추수 감사절 찬송가 합류 했다. [4] 하지만 당시 팔레스타인 영토에서 발견 Qumran에서 동굴 1에서 발견의 주요 스크롤 7 개 온 웨스트 예루살렘에 책의 신사에 보관 되어.
J. Biberkraut 창세기 Apocryphon 줄이기와을 따라 불렀다. 그것은 열 때, 부족 시작 텍스트의 끝을 발견 했다. [4] 무슨 열 1, 내부 스크롤의 대부분 끝 표시 추적 그리고 피부의 또 다른 조각이 거기 있었다 원래 표시 라고 합니다. [4] 또한, 열 22 마지막 줄 텍스트 보여주는 문장 중간에 끝 없는. 특정 지점에서 스크롤 잉크 스크롤 내에서 누락 된 영역을 만드는 문서를 통해 부식에 구멍을 표시 합니다.
1968 년에, 예루살렘 포스트 보고 책의 신사의 습도 있는 변화를 창세기 Apocryphon의 상태에 영향을 했다. [4 변경 혐의로 건설 및 수리 하는 동안 벽의 개통에 의해 발생 했다. 이 사해 스크롤 문서 중 일부에 양피지의 주름 귀착되 고 가장 영향을 받는 문서 창세기 Apocrypon 했다. [4]
문학 장르 [편집]
Parabiblical 쓰기 [편집]
창세기 Apocryphon의 문학 장르 범주 내에서 "다시 쓴된 성경" targum, misdrash, parabliblical 또는 parascriptural 장르를 밀접 하 게 비교 될 수는 있다. [5] 기간 "parascriptural"는 모방 하 고 해석 하 여 다양 한 방법으로 성경의 권위를 확장 하는 텍스트의 광범위 한 클래스를 위한 우산 기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다시 쓴된 성경" 카테고리 두번째 사원 기간 동안 다소 일반적인 관행 이었던 성경 확장의 결과 이다. [5 창세기 Apocryphon 대부분 동일한 순서로 창세기의 이야기를 예로 보여주. 고용 추가, 누락 및 재배열, 족장을 흉내 낸 예제로 선물 문제 무료 버전을 생성 합니다. 주요 과정은 효과적으로 대체, 또는 새로운 서술 창세기의 텍스트를 바꿉니다. 가장 눈에 띄게, 방법을 보완, 통합 하는 다른 소스에서-특히 축전 Enochic 전통에 의하여 성경 확장 쓰기-창세기의 이야기에. [6] 아람어로 작성 된, 새로운 이야기, 창세기의 새로운 버전으로 의도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작품은 직접 반박 하는 일반 의미의 지점에도 창세기, 함께 창의적이 고 상상력이 자유에 대 한 놀라운. Typologically, 창세기 Apocryphon 성경 텍스트에 유연한 태도를 나타냅니다. [6]
[편집] Parabiblical 통로의 예
창세기의 성경 계정, 내 아 브 람과 사 래는 이집트에 대 한 떠날 "거주 외국인으로 거기" 기근 때문. 그래서 "아름 다운 모습에" 사 래 이었기는 국가 들어가기 전에 아 브 람이 "[그의] 생활 [그녀] 계정에 절약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그녀는 아 브 람의 동생, 말 하 그녀를 지시는 이집트인 것 그를 죽 일 하기 위해 그녀에 대 한 그들의 자신의 [7] 왜 아 브 람이가 즉시 명확 하지 않다도 창세기 계정에 주어진 그의 편집증에 대 한 어떤 명백한 이유가. 문서의 열 19 Apocryphon 내 아 브 람 그는 꿈을 narrates:
그리고 내 입력 이집트 땅의 밤에 꿈을 꾸 었 나, 아 브 람, 그리고 내 꿈 [그 기] s에서 삼목 나무와 대추 야 자, [매우 beauti] ful. 어떤 남자, 줄이려고 고 삼목을 근절 하 고 자체적으로 대추를 두고 하고자 했다. 이제 날짜 팜 부르 짖 고, '마 줄이려고 하지 삼목, 우리 둘 다 한 주식에서 꼬 셔 대!' 그래서 삼목 대추의 보호에 의해 절약 되었다 그리고 그것은 없습니다 줄이려고 했다. [8]
이 또한 창세기 Apocryphon에 고유한 이며 원래 창세기 계정에 아 브 람의 모호한 행동을 설명 하고자 합니다. 추가 통로의 또 다른 효과 노아 처럼 비전으로 아 브 람을 그리는 것입니다. 꿈은 미래 사건의 예언 하나님에 의해 전송 되는 독자에 게 의심의 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후 후속 대목에서 아 브 람의 작업 하나님에 의해 허가를 나타납니다. [9]
편집] 내용
창세기 Apocryphon 치장된 패션에 족장의 이야기의 개작 이다. [4] 그것은 서;으로 분리 될 수 있다 Lamech의 책, 노아의 책 그리고 아브라함의 책. [4 창세기 Apocryphon 크게 1 녹, 축전의도 서와 창세기에 기초 하 고 따라서 가장 가능성이 후 작성 되었습니다 그들. 이야기의 대부분은 첫 번째 사람, 중간 아람어, [2]에서 작성 하 고 성경의 서술에 따라 말했지만 다른 과목과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정보를 포함. [4] 물자는 일반적으로 무료 성경 자료의 재생산, 가끔은 축어적 인 번역 또는 창세기에서의 역.
창세기의 계정에 추가 하는 2 개의 주목할 만한 구절은 사 래의 특별 한 아름다움의 이야기와 꿈을 통해 약속의 땅의 아 브 람의 탐사. 사 래의 아름다움은 호평 크게 노래의 노래와 비슷한 언어를 사용 하 여 많은 파라오 암시장 그의 아내 사 래는 아 브 람을 방문한 이집트 대작. 약속의 땅의 아 브 람의 탐사 약속의 땅의 큰 지리적 범위를 철저 하 게 설명합니다. [10]
스크롤으로 인해 가까운 쿰, 구성의 날짜와 1 녹 및도 서의 축전 학자 사이 관계는 Essenes는 창세기 Apocryphon의 저자 있을 거 라 믿어요. 이후 다른 사본을 Qumran에서 820 파편에서 발견 되었습니다, 그것은 원래 사인 수 R. de Vaux 나왔다. [4] 비록 어떤 Essene 신학 또는 성서, 교리 명상 스크롤 존재 하지 않는 녹 1와 축전의도 서에 대 한 참조 그것 허용 했다 고 쿰에서 사용 제안 시연 분명 저자, [10].
Cols. 0-5 [편집]
이 구절은 아주 단편적인 하지만 전문가의 이야기를 포함 하는 것 같다 (히: ' iyryn) 또는 겐 6:1-4에 따라 Nephilim 1 녹 1-36에서에서 발견. [9] 열 2-5 이야기는 노아의 출생의 제 3 사람 계정, 그리고 Lamech, 노아의 아버지의 관점에서 첫번째 사람 언어를 사용 하 여. [9] 텍스트 질문 아이 그의 아내, 목욕 Enosh 부담 되 고 인지 그의 자신, 누가 분노 멕, 세부 또는 전문가 중 하나에 속한다. 열 2의 일부:
그녀는 나에 게 말했다 "오 나의 주인 및 [동생, 자신에 대 한 기억] 내 임신. [이] 과일의 큰 거룩, 좋음 [벤]이이 씨앗은 당신, 당신에 게 서이 임신을, 당신에 게 서는 심기의 통치자에 의해에 의해 당신에 게 맹세 [고은] 하지 어떤 외국인, 또는 전문가의 또는에서 어떤 하늘 무관 [지]-리브스에 의해 운송
섹션 멕 그의 아버지 므 두 셀 라가 서 녹, 접근 하는이 분쟁에 대 한 지침은 Lamech의 할아버지에 게 호소와 함께 닫힙니다. 에 녹 노아의 혈통에 멕을 안심 하 고 심지어 다가오는 홍수를 예측. 열 3-5 포함 잘 4QEn에서 1 녹 106-107에 아람어 텍스트와 겹치는 녹의 연설. 그것은 제공 하는 강력한 증거는 창세기 Apocryphon는 소스로,에 녹의 책을 사용 하 여 보다는 오히려 일반적인 전통의 의존이 오버랩. [9]
Cols. 6-17 [편집]
이 통로 제목으로 열립니다 "[복사본] 노아의 단어의 책"는 페르시아 chancery 손을 평행. [11] 더하여, "복사"에 대 한 아람어 단어 12 족장의 유언에서 그리스어를 "A 복사본의 the 유언의 X"를 평행 시킨다. [12] 어떤 경우,이 섹션에 대 한 프레임 워크는 칙령 또는 부장 담의 신뢰할 수 있는 기록의 "복사본"을 설립. [13]이 절의 구절 커버 노아 노아 6-15 열에서 첫 번째 사람에 해설을 갖춘 자신의 인생. 이러한 열 커버 노아의 아들 들과 손자를 땅의 apportionment까지 성경 창세기에서 노아 이야기의 이벤트. [9] 홍수 이야기 노아 노아와 그의 아들 아마, 하나님, 찬양으로 끝나는 천사 사자 (대령 6, 행 13-14), (col.7, 라인 19), 방주의 건물 및 홍수 (대령 8-10), 자체의 이벤트에 의해 narrated 비전을 받는 (대령 10, 라인 8-10) 끝에는 홍수를 데 려와 열 6-10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1 열이 노아 산책 하 고 땅을 탐험, 그 아름다움에 감탄 하 고 상징적으로 땅을 차지 하는 성경 창세기에서 찾을 수 없는 또 다른 통로 포함 되어 있습니다. [9]
Cols. 19-22 [편집]
열이 시리즈는 훨씬 가까이 준수 성경 창세기에 노아 계정 보다, 함께 때로는 그대로 창세기 텍스트의 부분을 번역 하는 비록 아 브 람의 이야기의 개작 이다. [9] 불운 하 게, 열 18 손실 되었지만 열 19가 이미 아 브 람을 시작으로 11-12, 창세기에서 아 브 람 이야기의 시작을 포함 해야 의미. 가까이 Apocryphon 창세기는, 추가 된 많은 섹션 있다. 아 브 람의 여행 이집트, 이전 창세기에 언급 되지 않은 헤 브 론에서 그의 언급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헤 브 론, 통과 하는 축전에 기록 하 고 실제로 Apocryphon에 아 브 람 이야기의 나머지 일정 다음과 같습니다 일정 요세푸스와 랍 비의 상당히 다른 년 대기 보다는 축전. [7] 들어가기 전에 이집트, 아 브 람의 꿈, 그 그녀는 그의 자신의 보호를 위한 그의 여동생 말 사 래 지시를 묻는 형태로 계시를 받습니다. 또한 창세기 사 래는 아름 다운 여자를 이집트인에 의해 즉시 발견, 제안 하는 동안 아 브 람의 이집트와 그 로부터 취해 지 고 Sairai로 입력 5 년 차이 Apocryphon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열 20 시작 포함 이집트 Hyrcanus'와 또 다른 추가 설명 하는 세부 사항에, 사 래의 아름다움과 사 래의 납치 라는 창세기 Apocryphon에서 또 다른 중요 한 추가. 라인 10-15 창세기, 지금 아 브 람, 많은, 함께 수 양 하 고 더 럽 히 고에서 그녀를 방지 하기 위해 하나님께 부르 짖을 보여주는 사 래의 위험한 상황에 반응의 아 브 람의 명백한 부족에 의해 자극 되었다. 창세기 Apocryphon에 마지막 큰 추가 분리의 많은, 강조 하는 그의 조카 (대령 21, 6 호선) 쪽으로 아 브 람의 generousity와 그들의 별 (7 호선)에서 그의 슬픔의 이야기와 함께 온다.
이 일 후 많은 떠나가 네 내게 우리의 양치기의 행위 때문에. 그는 서 그와 함께, 요르단, 그리고 그의 모든 양 떼의 계곡에 정착 그리고 나는 너무 많은 그가 추가. 그는 그의 양 떼를 pasturing 보관과 소 돔. 그는 자신에 게 소 돔에서 집 구입 하 고 그것에 거. 내가 산 베델에 거주 했다 그리고 그것은 내게 많은, 내 동생의 아들 했다 헤어 진 날을 슬 퍼. (대령 21, 라인 5-7) [9]
[편집] 출판
창세기 Apocryphon 가장 어려운, 아직 재미 있는 긴 간행물 역사를 만들어 동굴 1에서 발견 처음 4 개의 스크롤에서 손상 했다. 스크롤 50 기원전 통해 25 bce palaeographical 일자는 하지만 방사성 탄소 데이트를 하지 받게 되었습니다. [10] 그것의 허약한 상태 때문에 창세기 Apocryphon 발견 될 마지막 이었다. 손상의 넓이 누락 된 조각, 머 금고 레터링, 양피지, 요구 하는 일부 구절을 읽을 렌더링 적외선 이미징 기술을 통해 유출 했다 잉크의 패치 포함. [6] 4 월 1949 년에에서 뉴저지, 스크롤 존 C. Trever에 의해 식별 스크롤에 대 한 부분적으로 압 연 되지 않았습니다. [5] 부분 읽기는 이전 손실된 "도 서의 멕"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6 월 1 일, 1954, 스크롤 사무엘 마 성장 논쟁 인 4 개의 사해 스크롤을 판매 하는 유명한 월스트리트 저널 광고 배치. [5] 이스라엘의 4 개의 스크롤을 구입 하 고 번역을 예루살렘의 히브리 대학에 그들을 데리고. 시간에, (1955), 8 개의 작은 조각 했다 발굴 4 스크롤의 떨어져 것으로 동굴 1에서. J. T. Milik 파편을 편집 및 이름 종말 드 멕 [10] 아래 Trever의 이전 식별;에 따라 그들을 게시 조각은 게시 번호 20를 부여 했다. 관련 된 다른 모든 텍스트는이 번호 1Q20에 추가 되었습니다.
Avigad Yadin 주도하 고 1956 년에 창세기 Apocryphon의 초기 주요 간행물. [5] 그것은 주로 아주 잘 보존 된 마지막 세 열 처리. [10] 간행물 포함 매우 세심 한 녹취와 번역 후 다시 읽기와 사진 기술에 대해 잘 서 서. [5 창세기 Apocryphon 다른 족장에 대 한 추가 읽기 때문에이 시간에서 개명 되었다. 그린 필드, Qimron, 모 겐 스턴 시 반 출판 나머지 게시 되지 않은 열 1995 년에. [5]이이 시간 사이 바이어에 의해 독일 번역 및 Fitzmyer에 의해 두 개의 논평 또한 출판 되었다. 또한, 1991 년에, 현명 하 고 Zuckerman 배열 1Q20의 8 개의 조각과 Trever 조각 더 일관 된 순서. 최근에 3 버전의 Fitzmyer의 논평 출판 되었음: 포함 하는 열을 새로 게시. 마틴 Abegg와 마이클 현명한 창세기 Apocryphon의 영어 번역을 만드는 2005 년에 협력 하 고이 텍스트의 가장 최근의 완성 된 버전입니다. 이러한 게시 및 논평 하지 번역 및 논평 창세기 Apocryphon 관련의 완전 한 목록이 있지만 가장 중요 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