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두산(이) 영어본문 해석좀요.ㅠ

중2 두산(이) 영어본문 해석좀요.ㅠ

작성일 2013.06.30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본문 해석을 잘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부탁드립니다

 

본문은 6과~12과 까지 부탁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목동 수학/영어 전문학원

길벗아카데미 관리부 이수영입니다.

1:1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쳐 1:1 질문이 들어왔는지 몰라 답변이 늦었습니다.

늦었지만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Lesson 6. Pet Lover or Not?

애완동물을 좋아하세요, 혹은 그렇지 않으세요?

Welcome to the speech contest.

말하기 대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e have an exciting topic today about pets.

오늘의 재미있는 주제는 애완동물입니다.

These days, there are many people who have pets.

요즘은,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Some people say that pets are family.

어떤 사람들은 애완동물이 가족이라고 말합니다.

Others say that pets are just animals.

다른 사람들은 애완동물은 동물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Let's listen to their opinions.

그들의 의견을 들어보도록 합시다.

◆ What are the two opinions about pets?

Minsu's Speech - " Pets are family!"

민수의 발언 - 애완동물은 가족입니다.

I'm an active and friendly person.

저는 활동적이고 붙임성 있는 사람입니다.

I have many friends at school.

학교에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But my best friend in the whole world is Molly.

그러나 이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는 Molly입니다.

She is my pet dog.

그녀는 나의 애완견입니다.

After school, I tell her everything about my day.

방과 후, 저는 제 하루에 대해 모든 것을 그녀에게 이야기 합니다.

Molly is always happy to see me.

Molly는 항상 저를 보면 항상 기뻐합니다.

She always makes me happy.

그녀는 항상 저를 기쁘게 만듭니다.

I think pets are sometimes better than people.

저는 애완동물이 때때로 사람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Some pets are so smart that they save their owners from danger.

어떤 애완동물들은 너무나 영리해서 주인을 위험으로부터 구해줍니다.

Anyway, I cannot live without Molly.

아무튼 저는 Molly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And many people cannot live without their pets.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애완동물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I think pets are our friends and family.

저는 애완동물이 우리의 친구이자 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Sujin's Speech - " Pets are just animals."

수진의 발언 - 애완동물은 동물일 뿐입니다.

Some people spend too much money on their pets.

어떤 사람들은 애완동물에게 너무 많은 돈을 씁니다.

They buy them expensive clothes, toys, and food.

그들은 애완동물에게 값비싼 옷, 장난감, 그리고 음식을 사줍니다.

They take them to pet shops to make them look pretty.

그들은 애완동물이 이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 애완동물 가게에도 데리고 갑니다.

I don't think that is right.

저는 그것이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They could spend their money in a better way.

그들은 돈을 더 나은 방식으로 쓸 수 있습니다.

For example, there are many people in need.

예를 들어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They don't have food to eat.

그들은 먹을 음식이 없습니다.

They don't have money to go to the hospital.

그들은 병원에 갈 돈이 없습니다.

We should help these people instead.

우리는 그 대신에 이런 사람들을 도와주어야 합니다.

I think pets are just animals.

저는 애완동물은 동물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It is great to love your pet.

애완동물을 사랑하는 것은 좋습니다.

But people are always more important than any animal.

하지만 사람은 언제나 그 어떤 동물보다 더 중요합니다.



Lesson 7 Conversation

Minjun : It's so hot today.

오늘 너무 덥다

Jenny : You're telling me. I can't believe it's September.

그러게 말이야. 9월이라는 게 믿어지지가 않아.

Minjun : Each year, it gets hotter and hotter.

매년 점점 더 더워지고 있어.

Jenny : Yeah. Global warming is a big problem.

그래. 지구 온난화는 큰 문제야.

Minjun : I know. Did you hear about the polar bears?

나도 알아. 북극곰들에 대해서 들어 봤니?

Jenny : No. What about them?

아니. 북극곰이 어떤데?

Minjun : They are losing their homes.

북극곰들이 보금자리를 잃어가고 있어.

Jenny : Why are they losing their homes?

왜 그들이 보금자리를 잃어가고 있는데?

Minjun : Because the ice is melting.

얼음이 녹고 있기 때문이야.

Jenny : Really? I feel so bad for them.

정말? 참 안됐다.



Lesson 7 Read & Think(본문)

Disappearing Islands

Dear World, Hi, my name is Taukelina.

세계에게 안녕, 내이름은 Taukelina야.

I'm a middle school student living in Tuvalu.

나는 Tuvalu에 사는 중학생이야.

Have you heard of Tuvalu?

Tuvalu에 대해서 들어본 적 있니?

It's an island in the Pacific Ocean near Australia.

오스트레일리아 근처 태평양에 있는 섬이야.

It's a very small but beautiful island.

그 곳은 아주 작지만 아름다운 섬이야.

I'm writing this letter to ask for your help.

나는 네게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이 편지를 쓰고 있어.


My country is sinking into the sea.

우리나라는 바다속으로 가라앉고 있어.

Do you know why?

왜 그런지 너는 아니?

Global warming caused all this to happen.

지구 온난화가 이 모든 것을 일어나게 했어.

Warmer weather makes the ice melt.

더 따뜻해진 날씨가 이 모든 것이 일어나게 했어.

Because of the melting ice, the sea level rises.

녹은 얼음 때문에 해수면이 올라가지.

Some scientists say my country could disappear in 50 years.

어떤 과학자들은 우리나라가 50년 안에 사라질 수 있다고 해.

I'm very worried.

나는 매우 걱정이 돼.

I really don't want the people in my country to lose their homes.

나는 정말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그들의 집을 잃는 것을 원하지 않아.

Here are some things we do to slow down global warming.

여기 지구 온난화를 늦추기 위해 우리나라가 하는 일들이 있어.

We always turn off the lights, the television, and the computer

우리는 항상 전등, 텔레비전, 컴퓨터를 꺼.

when we are not using them.

우리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We try not to cut down trees.

우리는 나무를 베지 않으려고 노력해.

Trees take CO2 out of the air.

나무는 공기중의 이산화탄소를 없애줘.

We usually don't travel by car.

우리는 보통 자동차로 이동하지 않아.

We walk, ride a bike, or take the bus.

우리는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버스를 타지.

We recycle bottles, cans, plastic bags, and newspapers.

우리는 병, 깡통, 비닐봉지 그리고 신문지를 재활용 해.

When we recycle, we help save the Earth.

우리가 재활용을 할 때, 우리는 지구를 구하는 것을 돕는 거야.

Oh! I almost forgot. There is one more thing.

참! 내가 잊을 뻔 했다. 한 가지가 더 있어.

Could you please show this letter to your friends?

네 친구들에게도 이 편지를 보여 줄래?


Thanks for reading my letter.

내 편지를 읽어줘서 고마워.

I really do hope you can help us.

나는 정말로 네가 우리를 도와줬으면 해.

Bye for now. Love, Taukelina

그럼 안녕. 사랑을 담아. Taukelina






Lesson 8 Conversation

Brian : Hey Subin, what's your favorite subject?

어이 수빈아, 네가 가장 좋아하는 과목이 뭐야?

Subin : I'm really into science.

나는 과학에 푹 빠져있어

Brian : You're kidding. It's so boring for me.

농담하는 거지? 나에게는 과학이 정말로 지루해.

Subin : Well, you only study science for the tests.

음, 너는 과학 시험을 위해서만 공부하잖아.

Brian : Maybe you're right. What can I do instead?

어쩌면 네 말이 맞을 지도 몰라. 대신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Subin : Do some experiments. They're fun.

실험을 몇 개 해봐. 재미있어.

Brian : But, aren't they hard to do?

하지만, 그것은 하기 어렵지 않니?

Subin : Not at all. I'm working on an egg drop experiment now.

전혀. 나는 지금 달걀 낙하 실험을 하고 있어.

Brian : Egg drop? What's that?

달걀 낙하? 그게 뭔데?

Subin : Come this way. I'll show you.

이리 와봐. 내가 보여줄게.


Lesson 8 Read & Think(본문)

Egg Drop Experiment

Do you think science is boring?

과학이 지루 하다고 생각하나요?

Here is a fun experiment for you.

여기 여러분을 위한 재미있는 실험이 있습니다.

The Egg Drop Experiment is very popular in science classes.

달걀 낙하 실험은 과학 시간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Students make a structure to hold an egg.

학생들이 달걀을 담을 구조물을 만듭니다.


They put the egg in the structure and drop it from a building.

그들은 달걀을 구조물에 넣고 건물에서 떨어뜨립니다.

When the structure hits the ground, the egg should not break.

구조물이 땅에 부딪쳤을 때, 달걀이 깨지면 안됩니다.


Students have to be very creative to keep their eggs safe.

학생들은 그들의 달걀이 안전하게 유지되기 위해 매우 창의적이어야 합니다.

If the egg doesn't break, then the student becomes the winner.

만약 달걀이 깨지지 않으면, 그 학생은 우승자가 됩니다.

The experiment is a lot of fun.

그 실험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It will help you become more interested in science.

그것은 여러분이 과학에 더 흥미를 갖도록 도울 것입니다.

Here are the steps for the egg drop experiment.

여기 달걀 낙하 실험의 단계가 있습니다.

1. Make groups of 2-3 students.

2~3명의 학생들로 조를 만들어라.

2. Think about the structure that you want to make.

만들고 싶은 구조물에 대해서 생각해라.

3. Draw a picture of it and talk about how to make it.

그것의 그림을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만들지에 대해서 이야기해라.

4. Make a list of things that you need.

필요한 것들의 목록을 만들어라.

You can use paper, tape, cloth, and so on.

종이, 테이프, 천등을 사용할 수 있다.

5. Make the structure.

구조물을 만들어라.

6. Put the egg in the structure. (Do not use a cooked egg!)

달걀을 구조물 안에 넣어라. (삶은 달걀을 사용하지 마라)

7. Drop the structure from a building.

구조물을 건물에서 떨어뜨려라.

(You should be very careful.)

(매우 조심하여야 한다)

8. Check the eggs and choose the winner.

달걀을 확인하고 우승자를 가려라.

9. After the egg drop is over, write a report about your experiment.

달걀 낙하가 끝난 후, 실험에 관한 보고서를 써라.

Now, let's do the egg drop experiment with your friends.

이제 친구들과 함께 달걀 낙하 실험을 해보자.

Remember that having fun is more important than winning.

즐기는 것이 이기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라.

Could you please show this letter to your friends?

네 친구들에게도 이 편지를 보여 줄래?


Lesson 9 Conversation



Minjun : Do you know what day it is today?

너 오늘이 무슨 요일인지 아니?

Jenny : It's Tuesday, isn't it?

화요일이야, 그렇지 않니?

Minjun : Yeah, anything else?

그래, 또 다른 것은?

Jenny : Uhh .... It's October 27th, 42 days before my birthday?

어... 10월 27일 이고, 내 생일 42일 전?

Minjun : Not even close. Try again.

전혀 아닌 데. 다시 해봐.

Jenny : I have no idea. What's special about today?

전혀 모르겠어. 오늘이 어떤 점에서 특별하지?

Minjun : Today is the first day of the Paralympic Games.

오늘은 장애인올림픽 경기 첫째 날이야.

Jenny : The Paralympic Games? What's that?

장애인 올림픽 경기? 그게 뭐야?

Minjun : They're the Olympic Games for people with disabilities.

그것은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올림픽이야.

Jenny : It is a special day after all. Let's go watch the games.

정말 특별한 날이구나. 경기를 보러 가자.


Lesson 9 Read & Think(본문)

Never Say "Never!"

Host : Welcome to our show! I'm your host, Michael Parks.

저희 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의 진행자, Michael Parks입니다.

Jim Abbott is here with us today.

Jim Abbott?씨가 오늘 저희와 함께 하겠습니다.

He won a gold medal in baseball at the 1988 Olympics in Seoul, Korea.

그는 1988년에 한국의 서울에서 개최된 올림픽 야구 종목에서 금메달을 땄습니다.

Not impressed? He won 87 games in 10 major league seasons.

별로 인상깊지 않나요? 그는 10시즌의 메이져리그에서 97게임이나 승리했습니다.

And, he threw a no-hitter for the New York Yankees in 1993.

그리고 1993년에 뉴욕 양키스 팀이었을 때 무안타 경기를 했습니다.

Still not impressed?

아직도 인상 깊지 않다구요?


Host : Welcome, Jim. First of all, how did you first start playing baseball?

Jim, 환영합니다. 먼저, 어떻게 처음 야구를 시작하셨습니까?

Jim : Well, on my fourth birthday I was given a soccer ball by my father.

글쎄요, 저의 네 번째 생일에 아버지께서 제게 축구공을 주셨습니다.

But I didn't really like soccer.

하지만 저는 축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Also, all the other boys were playing baseball.

게다가 다른 소년들은 모두 야구를 하고 놀았죠.

I just wanted to be like the other boys.

저는 단지 다른 소년들처럼 되고 싶었습니다.

Host : Did you ever feel that life was unfair to you?

당신은 삶이 불공평 하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나요?

Jim : Sometimes, but mostly no.

가끔은 그랬죠. 하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I was given so many things in life.

저는 인생에서 아주 많은 것을 받았습니다.

Yet only a few things were taken away.

다만 몇 가지만 빼앗겼죠.

Host : You thought about giving up baseball at times, didn't you?

당신은 때로는 야구를 포기할 생각을 하기도 하셨죠, 그렇지 않나요?

Jim : Yes, but I loved throwing a baseball.

네, 하지만 저는 야구공을 던지는 것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If you really love something, you never want to say "never!"

아마 당신이 무언가를 정말 좋아한다면 당신은 절대 “안 돼”라고 말하고 싶지 않을 겁니다.

Host : You talk a lot about children with disabilities these days.

요즘 당신은 장애를 가진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하시지요.

Jim : Yes, I feel very lucky to help them.

네, 그들을 돕게 되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Host : That's great. Any final advice for your fans?

대단하군요. 당신의 팬들에게 마지막으로 할 조언이 있나요?

Jim: Find something that you love and go after it.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것을 찾아서 그것을 향해 나아가십시오.


Lesson 10. A Day in the Tundra

툰드라에서의 하루

A tundra is a very cold area with a short growing season.

툰드라는 생육 기간이 짧은 아주 추운 지역이다.

What does a typical middle school student do on the weekend there?

전형적인 중학생은 주말에 그곳에서 무엇을 할까?

Allie, from Qaanaaq, Greenland kept an audio diary for us.

그린란드의 Qaanaaq 지역 출신의 Allie가 우리를 위해 오디오 일기를 남겼다.

[7:00 AM]

It's Saturday and I'm up early. It's about -17°C outside.

토요일이고 나는 일찍 일어났다. 밖은 영하 17도이다.

Every Saturday, I go to my grandma's house. It takes about two hours by sled.

매주 토요일, 나는 할머니 댁에 갔다. 썰매를 타고 약 2시간 정도 걸린다.

Right now, I'm getting the dogs ready for the sled.

지금 나는 개들에게 썰매를 끌 준비를 시키고 있다.

It looks like they had a good night's rest. I'm off!

그들은 간밤에 휴식을 잘 취한 것처럼 보인다. 이제 출발한다!

[9:18 AM]

I'm here in front of my grandma's house. Wait! A big arctic wolf is staring at me.

나는 여기 할머니 댁 앞에 있다. 잠깐! 큰 북극늑대가 나를 노려보고 있다.

Shh. I'm going to walk into the house very quietly. I don't want to surprise the wolf.

쉿. 나는 집 안으로 아주 조용히 들어갈 것이다. 나는 늑대를 놀라게 하고 싶지 않다.

[12:45 PM]

Grandma and I are having lunch outside.

할머니와 나는 밖에서 점심을 먹고 있다.

She always makes my favorite dish, chicken with vegetables.

할머니는 항상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채소를 곁들인 닭 요리를 해 주신다.

Look! Here comes a lemming. Its short tail is so cute. It must be hungry.

봐! 나그네쥐가 오고 있다. 짧은 꼬리가 정말 귀엽다. 배가 고픈 것이 틀림없다.

Here's a piece of carrot for you! Now, it looks happy.

여기 너를 위한 당근 한 조각이 있어! 이제야 그것이 행복해 보인다.

[6:01 PM]

After a long ride, I'm back home. After dinner, I'm going to go to bed early.

오랜 시간 썰매를 타고 나는 집에 돌아왔다. 저녁을 먹은 후 나는 일찍 잠을 잘 것이다.

It sure was a cold day today. Hmm…, I wonder what it's like to live in a warmer place.

오늘은 정말로 추운 날이었다. 음…, 나는 더 따듯한 곳에서 사는 것이 어떨지 궁금하다.

I could wear pretty clothes and go swimming.

예쁜 옷을 입고 수영을 하러 갈 수 있겠지.

But then again…, there are some great things about living here.

하지만 그러고 나서 다시 (생각해 보면)…, 여기서 사는 것의 매우 좋은 점이 몇 가지 있다.

I'm surrounded by nature.

나는 자연에 둘러싸여 있다.

I mean, how many kids could say that they saw a wolf and fed a lemming in the same day?

내 말은, 언제나 많은 아이들이 같은 날에 북극늑대도 보고 나그네쥐에게 먹이를 줬다고 말할 수 있을까?

I think I'm pretty lucky.

나는 내가 아주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Anyway, come visit me and I'll show you what I mean. Bye!

어쨌든, 나를 방문해, 그러면 내가 말하는 게 무슨 의미인지 보여 줄게. 안녕!

Lesson 11. Interesting Differences

재미있는 차이들

Take a look at the following picture. What do you see?

다음 그림을 보라. 무엇이 보이는가?

What about your classmates? What about people from different cultures?

여러분의 반 친구들은 어떠한가? 다른 문화권의 사람들은 어떠한가?

Do you think they would say the same?

그들도 똑같이 말할 것이라 생각하는가?

People from different cultures may see the picture in different ways.

다른 문화권의 사람들은 아마 다른 방식으로 그림을 볼 것이다.

There was a study using the picture above.

위 그림을 이용한 연구가 있었다.

Many Americans focused on the elephant in the middle.

많은 미국인들은 가운데에 있는 코끼리에 초점을 맞추었다.

They said that there was a large elephant.

그들은 큰 코끼리가 있다고 말했다.

However, most Koreans focused on the whole picture.

그러나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전체 그림에 초점을 맞추었다.

They said that there was an elephant walking in the jungle.

그들은 밀림에서 걷고 있는 코끼리가 있다고 말했다.

A big difference, isn't it? Why did they see the picture differently?

큰 차이다. 그렇지 않은가? 왜 그들은 그 그림을 다르게 보았는가?

Western cultures usually see the world through a ‘zoom lens.’

서양 문화에서는 보통 ‘줌 렌즈’를 통해서 세상을 본다.

East Asian cultures see the world through a ‘wide-angle lens.’

동아시아 문화에서는 ‘광각 렌즈’를 통해 세상을 본다.

Now, take a look at the next picture. Which two go together?

이제, 다음 그림을 한번 보라. 어느 두 개가 어울리는가?

In this study, most Americans chose the monkey and the panda.

이 연구에서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원숭이와 판다를 골랐다.

They said that the monkey and the panda are both animals.

그들은 원숭이와 판다가 둘 다 동물이라고 말했다.

Most Koreans chose the monkey and the bananas. They said that monkeys like bananas.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원숭이와 바나나를 골랐다. 그들은 원숭이가 바나나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Why did they see the picture differently?

왜 그들은 그림을 다르게 보았는가?

In Western cultures, people often put things into groups.

서양 문화에서는 사람들이 종종 사물을 그룹으로 묶는다.

In East Asian cultures, relationships between things are more important.

동아시아 문화에서는 사물들 간의 관계가 더 중요하다.

What do you think about these differences?

이러한 차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

Although East Asian and Western cultures are different,

비록 동아시아 문화와 서양 문화가 다를지라도,

there is no right or wrong way to see the world. We should respect these differences.

세상을 보는 옳고 그른 방식은 없다. 우리는 이러한 차이점들을 존중해야만 한다.

They make the world a more interesting place to live in.

그것들은 세상을 살기에 더 흥미로운 곳으로 만든다.

Lesson 12. The Three Dolls

세 개의 인형들

There once lived a king in Persia who loved solving puzzles.

옛날 페르시아에 수수께끼 푸는 것을 아주 좋아하는 왕이 살았다.

One day, a man gave the king a puzzle.

어느 날, 한 남자가 왕에게 수수께끼를 냈다.

It was three beautiful dolls that looked just like one another.

그것은 서로 똑같이 생긴 세 개의 아름다운 인형들이었다.

The puzzle was to find the difference among them.

그 수수께끼는 그것들 사이의 차이점을 찾아내는 것이었다.

The king turned the three dolls up and down, shook them, held them up to the light, smelled them, weighed them, and measured them.

왕은 그 세 인형을 위아래로 돌려보고, 흔들어 보고, 불빛에 비추어 보고, 냄새를 맡아 보고, 무게를 재기도 했으며, 키를 재기도 했다.

The king tried everything again and again, but he could not find any differences.

왕은 모든 것을 되풀이해서 시도해 보았지만, 어떤 차이점도 찾을 수가 없었다.

After a few weeks, the king promised a great prize to anyone that could solve the puzzle.

몇 주 후에, 왕은 그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사람에게 큰 상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Wise men from every part of the land came but could not solve the puzzle.

각지에서 현명한 사람들이 왔으나 그 수수께끼를 풀 수는 없었다.

Then one day, a storyteller came to see the king.

그러던 어느 날, 한 이야기꾼이 왕을 만나러 왔다. 왕은 말했다.

The king said, "Many have tried before you and have failed."

“당신이 오기 전에도 많은 사람들이 시도를 했고 모두 실패했소.”

The storyteller said, "It doesn't hurt to try, my king."

이야기꾼은 “왕이시여, 시도해서 나쁠 것은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Although the king did not believe that she could solve the puzzle, he let her try anyway.

비록 왕은 그녀가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 거라고 믿지는 않았지만, 그는 어쨌든 그녀에게 시도해 보게 했다.

After looking at the puzzle for a short time, the storyteller said, "I have solved it!

짧은 시간 동안 수수께끼를 본 후, 이야기꾼은 말했다. “제가 그것을 풀었어요!

But first, I need three hairs from you, my king."

하지만 먼저, 저는 당신의 머리카락 세 가닥이 필요합니다, 왕이시여.”

The king pulled out three hairs and gave them to her.

왕은 세 가닥의 머리카락을 뽑아서 그녀에게 주었다.

The storyteller said, "The dolls mean different types of people."

이야기꾼은 “ 이 인형들은 다른 유형의 사람들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다.

The storyteller pushed the first hair into the right ear of the first doll.

이야기꾼은 첫 번째 머리카락을 첫 번째 인형의 오른쪽 귀에 넣었다.

Soon, it came out of the left ear. "Look!" the storyteller said.

곧, 그것은 왼쪽 귀로 빠져나왔다. “보세요!” 이야기꾼이 말했다.

"Just like some people! Everything goes in one ear and out the other! They never learn anything."

“어떤 사람들과 똑같아요! 모든 것이 한쪽 귀로 들어가서 다른 쪽 귀로 나오지요! 그들은 결코 어떤 것도 배우지 않는답니다.”

Then she took the second hair and pushed it through the right ear of the second doll.

그런 다음에 그녀는 두 번째 머리카락을 집어서 두 번째 인형의 오른쪽 귀에 넣었다.

Soon, it came out of the doll's mouth. "Aha!" said the storyteller.

곧, 그것은 인형의 입에서 나왔다. “아하!” 이야기꾼이 말했다.

"Just like some people. They only say what they are told.

“어떤 사람들 같군요! 그들은 오직 그들이 들은 것만 말하지요.

They don't have any ideas of their own."

그들은 자신만의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답니다.”

Now the king was very excited. "Quickly, try the third doll," he said.

이제 왕은 매우 흥미로웠다. “빨리, 세 번째 인형을 시도해 보거라.”라고 그는 말했다.

The storyteller pushed the third hair into the right ear of the third doll.

이야기꾼은 세 번째 머리카락을 세 번째 인형의 오른쪽 귀에 넣었다.

Just like the second doll, the hair came out of the doll's mouth.

두 번째 인형처럼, 머리카락은 인형의 입에서 나왔다.

But the hair was changed. It was straight when it went into the doll but was now curly.

그러나 머리카락은 변해 있었다. 그것이 인형 안으로 들어갈 때는 곧았으나 지금은 곱슬 거렸다.

The storyteller smiled happily. "Aha! Finally," she said.

이야기꾼은 기쁘게 미소 지었다. “아하! 마침내,” 그녀가 말했다.

"Some people listen to something, think about it, and speak in their own words.

“어떤 사람들은 무엇인가를 듣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들 자신만의 말로 말한답니다.

They are really creative."



그들은 정말 창의적이죠.”

중2 두산(이) 영어본문 해석좀요.ㅠ

본문 해석을 잘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부탁드립니다 본문은 6과~12과 까지 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오늘은 내용이 없어서 해석을 못 할것 같네요....... 그리고 전 미래엔...

중2 두산영어 1과 본문 해석좀요......

... 하는데 두산중2 영어 1과 English Proverbs 본문해석... 인규 : 내가 컴퓨터를 알어. 걱정하지마 우리는 그의... 그날 밤, 나는 나의 아버지에게 이야기를 들려 드렸다....

중2 두산영어 본문해석ㅠ_ !!(내공有)

두산영어[김] 이요ㅠ_ .. 중학교 2학년꺼 본문 7과 부터... 본문해석 부탁드려요.. 시험공부할려고 하니.. 그게 문제.. 내공있으니까 빨리 해주셧음.. ㅠㅠ 본문은 ;;...

중2영어 두산김 7과본문해석좀요ㅜ 내공70

두산중2영어 7과본문 해석좀 해주세요~ 번역기 쓰지말고요; 부탁합니다 내가... 작품속의 여자아이는 정말로 아름답다. 마침 저희 학교랑 같은 출판사네요!!~~ 도움...

중2두산동아 영어교과서 본문 해석

중2두산(김) 영어교과서 11,12과 본문 해석 좀 해주세요.번역기 돌리지... 표현은 야구 경기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다. When the baseball game was cancelled...

영어본문해석..중2두산<김>내공많음

안녕하세요 전중2 인데요 영어본문해석때문에 그런데,.. 두산김이고 중2 지은이는... 많은 광고주들이 단순한 사실을 종종 이용합니다 여기 한 예가 있다. "모든...

중2 영어 두산김 4과 본문 해석

두산중2 영어 4과 본문 해석 좀요 급해요! 최대한 빨리... 해리슨씨는 태양광 배낭을 어디든지 들고 다닌다. He says, "it's very convenient.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