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작 부탁드립니다~ 내공 100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3월 20일 수요일,
나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게스트'로
6월 15일 오전 11시 런던에서 파리로 가는 유로스타 티켓 2장을 구입했다.
결제를 완료하고 pdf e-티켓 버튼을 눌렀는데
모든 윈도우창이 닫혀버렸고, 컨펌메일도 오지않았다.
질문
1. 나의 티켓예매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가?
2. 만약 정상적으로 예매가 됐다면, 탑승 당일에
결제한 카드를 가지고 티켓을 발권하면 되는가?
아니면 창이 닫히긴 했지만, 이미 e-티켓 버튼을
눌렀기 때문에 pdf파일의 e-티켓을
인쇄해서 가져가야하는가?
3. 컨펌 메일을 다시 발송해 줄 수 있는가?
나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게스트'로
6월 15일 오전 11시 런던에서 파리로 가는 유로스타 티켓 2장을 구입했다.
모든 윈도우창이 닫혀버렸고, 컨펌메일도 오지않았다.
질문
1. 나의 티켓예매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가?
2. 만약 정상적으로 예매가 됐다면, 탑승 당일에
결제한 카드를 가지고 티켓을 발권하면 되는가?
아니면 창이 닫히긴 했지만, 이미 e-티켓 버튼을
눌렀기 때문에 pdf파일의 e-티켓을
인쇄해서 가져가야하는가?
3. 컨펌 메일을 다시 발송해 줄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