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문장 구조 분석해주세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문장의 형식이나 that 등과 같은 생략된것, 의문사가 쓰였는지 관계대명사가 쓰였는지 등등 알려주세요!
자세히 분석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내공 100이요!
1. She couldn't use her earphones because of earache.
(그녀는 귀의 통증때문에 이어폰을 사용할 수 없었다.)
2. Your fahter doesn't allow you to come late.
(너의 아버지는 네가 늦게 귀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신다.)
- 이건 5형식 문장인가요?
3. Let's ask the principal what to do next.
(다음으로 무엇을 해야하는지 교장선생님께 물어보자.)
- principal 다음에 what이랑 to~ 는 무슨 역할인지 궁금해요. (ex. 의문사, 형용사적 용법 등...)
4. They don't know what is important in life.
(그들은 인생에서 중요한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
- what이 의문사인가요?
한가지 더 물어볼게 있는데.. 제가 위 문장들을 처음 봤을 때 해석이 안됐는데 그건 문법이 안되서 그런건가요? 그리고 위에처럼 계속 문장 구조 분석하는거 괜찮나요..? 어떤점이 도움이 되나요?
또 저는 영어 공부를 하다보면 질문이 굉장히 많이 생기는데 과외하는게 나을까요? 제가 과외를 안해봐서 그러는데 과외는 보통 이렇게 모르는거 질문하고 과외선생님에게 문법같은 공부도 배우는거에요?
제가 중3인데 공부를 거의 지금 시작해요... 그래도 지금부터 열심히 해보려구요.
그래서인지 저는 지금 인강으로 무한수강 이용하고 있는데 과외를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공부하는것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구요....
문장의 형식이나 that 등과 같은 생략된것, 의문사가 쓰였는지 관계대명사가 쓰였는지 등등 알려주세요!
자세히 분석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내공 100이요!
1. She couldn't use her earphones because of earache.
(그녀는 귀의 통증때문에 이어폰을 사용할 수 없었다.)
2. Your fahter doesn't allow you to come late.
(너의 아버지는 네가 늦게 귀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신다.)
- 이건 5형식 문장인가요?
3. Let's ask the principal what to do next.
(다음으로 무엇을 해야하는지 교장선생님께 물어보자.)
- principal 다음에 what이랑 to~ 는 무슨 역할인지 궁금해요. (ex. 의문사, 형용사적 용법 등...)
4. They don't know what is important in life.
(그들은 인생에서 중요한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
- what이 의문사인가요?
한가지 더 물어볼게 있는데.. 제가 위 문장들을 처음 봤을 때 해석이 안됐는데 그건 문법이 안되서 그런건가요? 그리고 위에처럼 계속 문장 구조 분석하는거 괜찮나요..? 어떤점이 도움이 되나요?
또 저는 영어 공부를 하다보면 질문이 굉장히 많이 생기는데 과외하는게 나을까요? 제가 과외를 안해봐서 그러는데 과외는 보통 이렇게 모르는거 질문하고 과외선생님에게 문법같은 공부도 배우는거에요?
제가 중3인데 공부를 거의 지금 시작해요... 그래도 지금부터 열심히 해보려구요.
그래서인지 저는 지금 인강으로 무한수강 이용하고 있는데 과외를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공부하는것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