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을 응대할때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어떤 일을 하는데요
제가 귀가 조금 안좋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신경써서 고객들 한테 적절하고
친절하게 응대 하고 싶은데요
어떤 식으로 반응을 해야 고객들 한테 기분이 안 상하게 하고
서비스를 할수 있을까요?
특정 일자리 보다도 다양하게 어떤 일이던지
고객을 상대하는 팁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같은 동료직원도 친절하게 대하는 방식도
보너스로 알려주세요...
제가 귀가 조금 안좋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신경써서 고객들 한테 적절하고
친절하게 응대 하고 싶은데요
어떤 식으로 반응을 해야 고객들 한테 기분이 안 상하게 하고
서비스를 할수 있을까요?
특정 일자리 보다도 다양하게 어떤 일이던지
고객을 상대하는 팁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같은 동료직원도 친절하게 대하는 방식도
보너스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