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인력사무소 창업에 관심을 가지며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계십니다.
인력사무소는 은퇴 후 제 2의 직업으로도
시작하실 수 있으며 젊은 여성분들도
시작할 수 있는 일이라 문의가 많은데요~
인력사무소는 허가가 필요한 직종으로
창업을 위해서는 반드시 자격조건이 필요합니다.
▶ 300인 이상의 사업장에서 노무관리 경력 2년 이상
▶ 공무원 경력 2년 이상
▶ 정교사 2급 소지 및 교사 경력 2년 이상
▶ 인력사무소 4년 이상 근무
▶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보유
▶ 공인 노무사 자격증 보유
▶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보유
이 중 한가지라도 갖추셨다면 창업이 가능하시구
추가적으로 종사자 명부와 시설관련 서류, 보증보험 등 공제 가입 증명 서류와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이 위 자격 중 수월한 편에 속하는데,
자격증은 취득하실 상황이실까요~?
위 명함을 통해서 문의 주신다면 앞으로의 인생 설계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잇속만 챙기는 플래너가 아닙니다.
학습자분들의 더 나은 미래와 현실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상황과 니즈를 파악하고 목표를 실현하실 수 있도록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인생 설계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학점은행제 교육원을 선택하실 때에는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교육원인지, 해당 교육원에 정식으로 소속된 담당자가 도움을 주는 것인지 정확하게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는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교육원 소속의 정식 담당자입니다.
질문자님의 상황과 니즈에 맞는 1대1 학습 플랜을 설계하여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위의 네임카드를 통해 문자, 전화, 오픈카톡 등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과정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과정 마무리까지 적극 서포트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