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에서 행복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이 많지 않은 이유가 있나요

동양에서 행복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이 많지 않은 이유가 있나요

작성일 2020.05.17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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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에서는 왜 행복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이 적은건가요? 서양이랑 비교해서요. 종교의 차이 때문인가요? 아니면 자연환경으로 생긴 문화의 차이인가요? 좀 자세하게 답변해주세요 ㅠ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그것은 진짜 역사를 잘 모르는 데서 기인한 오해일 것입니다.

이 카페에서 가져온 글을 잘 보시면 그 답을 알게될 것같습니다만!

https://cafe.naver.com/84437080

복[福]자의 의미는 에덴동산에서처럼 하느님을 보며 예기도 하며 사는 것이라는 뜻!

인생정답

2020.05.13. 18:25조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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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의 의미

행복을 시간적, 사회적, 공간적, 윤리적 관점에서 의미를 알려주세요

본 질문 주소-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3&dirId=30703&docId=355219343&qb=7ZaJ67O1&enc=utf8&section=kin.qna.all&rank=16&search_sort=5&spq=0&mode=answer

*******************************답변***********************************

자를 파자하면 . 하느님(보일)시[示] +하늘+ 입구[口] + 동산(밭)전[田] 즉 이 글자의 의미를 그대로 읽으면 인간[人間]의 진정한 행복이라는 것은 하느님을 보고 대화하며 살 수있었던 '에덴동산' 시절처럼 사는 것이야말로 인간이 추구해야하는 최상의 이상향[목표]이며 그것이 곧 행복[幸福]이라는 의미가 내재된 한자이다. 이렇게

바로 파자하여 일기만해도 위와 같은 답이 이해될 수 있겠지만 정확한 학문이 되려면 육하원칙적으로 이 모든 것을 정확한 역사적 연대를 근거로 하여 역사적 고찰을 조금만 더 해보자면 아래와 같다.

\-참조- 진짜 인류사를 알고자 한다면 지금까지 무신적 진화론주의 학계에서 답습하며 세뇌되어온 모든 고정관념을 완전히 버리고 읽어야 할 것이지만 그것은 전적으로 독자의 자유이다. 아무튼 한글의 모체인 38자로된 가림토 문자와 한자를 만든 이들도 기원전 2370년의 대홍수에서 방주를 타고 살아남은 사람들과 그 후손들일 것임을참조하며 이 글을 정독할 것.

창세고기]創世,古記]학회장( 창설자 J.D.S)의 관점

카자흐스탄에서 등장하는 이 그림은 사실상 에덴동산에 있던 두그루의 나무의 열매를 먹는 것이 금지된 역사를 잘 알고있던 사람[노아 가족으로 추정]들이 이러한 실제 역사를 후세에 생생한 교훈으로 남기려고 만든 역사글자가 바로 금지할 금[禁] 자로 만든 한자이다. 즉 두 그루의 나무만 보면 생각나는 사건, 그래서 하느님이 금지하는 것은 다시는 하지 말 것을 후손들에게 알려주는 역사글자이다.

***창세고기]創世,古記]란 창세기와 환단고기 사서[史書]로 인정하며 비교 연구하는 학회라는 의미***

[]자(字)= 역시 십자가와는 전혀 무관하며 노아가족이 잘 알고있던 에덴동산 가운데 있던 우물에서 4갈래로 흘렀던 강의 모양을 그림문자로 만든 것이다. 그래서 그 후손들은 할아버지 안파견[노아 가족]환인들엣게 전해듣고 배워 알게된 지식으로 항상 그 에덴동산 시절로 다시 회귀할 수있다는 희망을 품고 살았다는 증거들이 전계위업[佺界爲業]이라는 고사성어이다. 즉 선악과를 먹고 영생을 잃고 불완전하게 되므로서 죽기위해 창조된 짐승도 아니고 완전한 사람도 아니라는 어중간

한 존재로 전락되었다는 의미의 인간[人]이 다시 완전한 사람으로 회복되는 것, 즉 완전[完全]한 사람과 불완전해진 인간[間(사이간자를 사용하게된 이유)]과의 경계를 다시 넘어가는 것[죄 용서와 구원]을 일생의 목표로 삼으며 살아야 한다는 노아할아버지[안파견 환인(桓仁)] 가족의 르침이 이 한자속에 그대로 녹아있다.

어떤 종교적 편견이나 고정관념없이 창세기를 순수한 학문(역사)적 근거로 바라볼 수만 있다면 자뿐아니라 다른 한자[漢字]들까지도 만든 사람들의 지혜와 역사성을 엿볼 수 있다는 사실이다. 에덴동산이라는 곳은 죄가 없는 사람들만 살 수있었던 장소, 상 메소포타미아 지방근처의 실재했던 장소인데 그곳에는 생명과와 선악과도 있었음을 창세기 외에도 이렇게 카자흐스탄의 유물로도 등장하고 있다는 사실이다.무병장수[영생의 전망이 있었던]를 할 수있었던 하느님의 아들로 완전[完全]한 신체를 가진 사람으로 창조된 아담의 10대 손자인 노아가 기원전 2,370년의 대홍수를 만나기 전에 이 에덴동산 근처의 메소포타미아 문명권에서 600년을 살았다는 창 7:6의 기록이 역사적 사실이라는 전제하에서 한 번 생각을 해보면 자의 진정한 의미를 그리 어렵지 않게 이해할 수 있다.

자를 파자하면 하느님(보일) 시[] + 입 + 에덴동산 전[]= 진정으로 복된 삶이란 에덴동산에서 하느님을 직접 뵈면서 대화도 하고 사는 시절이라는 의미의 한자[漢字이다. 그러므로 지금의 인류가 진정으로 복을 받는 것은 바로 이 시기로 돌아가야 함을 알려주는 글자이기도 하다. 원래 자의 원형은 이러한 정방형이 아니라 둥근 동산의 울타리 모양이었다가 나중에 지금과 같은 사각 모양으로 다듬은 것이다. 그런데 이 또한 내막을 알고보면 에덴동산

에서 발원한 물이 4개의 강으로 흘러갔던 강 지류의 모형[창 2:10]을 상형문자로 만든 것인 자에 울타리를 그려

넣은 자라는 바로 이 그림 문자였다. 여기에 더하여 서내 남 男 자 역시 에덴에서 쫓겨난 이후부터는 남자는 땀흘리며 힘[]을 써야만 가족부양을 할 수 있게된 창세기의 역사적 사실[[창 3:19,23]을 실제로 잘 아는 사람들이 田+力 글자로 만든 것이 자인 것이다. 이러한 역사적 사실은 고고학적 유물들에서도 대홍수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에덴공ㄹ산이 있던 근처인 이 메소포타미아 지방에서 기원전 2,370년에 일어난 대홍수까지 살던 사람들이 이 에덴의 행복한 시절을 그리워하며 십 (十) 자 문화와 이 사진같은 우물 정(井) 토기에 아주 생생하게 잘 나타나고 있다.

유럽과 여러 대륙에서 등장하는 원十 자 문화와 우물 井 자 문화는 에덴동산 한가운데 있던 우물을 형상화한 글자들로 나타난다는 사실은 에덴동산이 실제 졵대하였다는 직접적인 증거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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