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왕따에 관한 글짓기로 해결책을 마련해 주는 글이다. 수준은 중1 정도의 수준이고 양은 A4용지 1장정도이다.
다이고로야 고마워를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주제는 왕따에 대한 편견을 버리자 이구요 수준은 고1 정도 입니다
청소년 왕따문제는 아주 심각하죠? 학교에서 왕따 조사해 오라고 해서 했었는데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월의일기를감상하고 왕따에대한 고심을 해보았습니다.중1~3학년수준의 글이며, 방관자의 무서움도 적어보았습니다.온통 느낀점으로 한장분량입니다.
우리들의 일그러진영웅을 읽고 간단히 설명하자면...... 우리나라의 독재나.권력을 비판하는 경향을 가진 소설로 엄석대라는 시골학교 반장이.아이들을 권력으로 이끌면서 왕따를 시킨다.(민중들이 독재를 당하는것과 비슷하다. ) 시골 초등학교의 한 반을 무대로 지배하는 자, 지배받는 자의 속성을 파헤치는 영화다 (좀 짧아요)
헤르만헤세의 수레바퀴밑에서의 주인공 한스에게 보내는 편지글입니다.형식은 편지 독후감이고 중학교 2학년 정도의 수준일 것입니다.글 안에 동몽선습 같은 책의 내용을 부각시키고,고3병,왕따형상들을 예를 들어 내용전계를 해가고 있습니다.내용안에 한나라는 이름이나올것입니다.한나는 제이름이니 사용하실때 고치세요
‘오히라 미쓰요‘의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라는 책을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왕따를 겪고 힘든 상태에 빠졌던 오히라의 자전적 에세이인 책입니다. 세상의 극단을 경험하고 그 성공에 다다르기까지 느낌을 잘 살려 적었습니다. 분량은 정확히 두장하고 열줄입니다. 숙제로 제출안한 완벽한미공개입니다.
이세상의 왕따와 은따 문제의 심각성과 우리나라에서 벌어지는 따돌림 그리고 주인공 자신의 왕따 와 은따 생활을 예로 듬으로써 왕따의 문제성과 해결을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학교폭력에 관한 내용중 왕따에 관한 글입니다 고양시 학생 부문 대상 받은 작품입니다 고양시 학생들은 사용하지 말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등학생 정도가 사용하기 적합할 듯 하구요 왕따의 생성원인과 우리가 해야 할 바람직한 자세 등 적어 보았습니다 수필 형식입니다
요즘 학생들 왕따 보고서와 왕따 학생의 반응,교사가 왕따를 발견하게된 단서(차트포함),교사가 예상하는 왕따 생활지도의 어려움,집단왕따의 실태,왕따를 벗어나는 방법,왕따해결방안,왕따해결방안2로 이루어져있음
요즘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왕따에 관한 글짓기로 해결책을 마련해 주는 글이다. 수준은 중1 정도의 수준이고 양은 A4용지 1장정도이다.
다이고로야 고마워를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주제는 왕따에 대한 편견을 버리자 이구요 수준은 고1 정도 입니다
청소년 왕따문제는 아주 심각하죠? 학교에서 왕따 조사해 오라고 해서 했었는데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월의일기를감상하고 왕따에대한 고심을 해보았습니다.중1~3학년수준의 글이며, 방관자의 무서움도 적어보았습니다.온통 느낀점으로 한장분량입니다.
우리들의 일그러진영웅을 읽고 간단히 설명하자면...... 우리나라의 독재나.권력을 비판하는 경향을 가진 소설로 엄석대라는 시골학교 반장이.아이들을 권력으로 이끌면서 왕따를 시킨다.(민중들이 독재를 당하는것과 비슷하다. ) 시골 초등학교의 한 반을 무대로 지배하는 자, 지배받는 자의 속성을 파헤치는 영화다 (좀 짧아요)
헤르만헤세의 수레바퀴밑에서의 주인공 한스에게 보내는 편지글입니다.형식은 편지 독후감이고 중학교 2학년 정도의 수준일 것입니다.글 안에 동몽선습 같은 책의 내용을 부각시키고,고3병,왕따형상들을 예를 들어 내용전계를 해가고 있습니다.내용안에 한나라는 이름이나올것입니다.한나는 제이름이니 사용하실때 고치세요
‘오히라 미쓰요‘의 †그러니까 당신도 살아†라는 책을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왕따를 겪고 힘든 상태에 빠졌던 오히라의 자전적 에세이인 책입니다. 세상의 극단을 경험하고 그 성공에 다다르기까지 느낌을 잘 살려 적었습니다. 분량은 정확히 두장하고 열줄입니다. 숙제로 제출안한 완벽한미공개입니다.
이세상의 왕따와 은따 문제의 심각성과 우리나라에서 벌어지는 따돌림 그리고 주인공 자신의 왕따 와 은따 생활을 예로 듬으로써 왕따의 문제성과 해결을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학교폭력에 관한 내용중 왕따에 관한 글입니다 고양시 학생 부문 대상 받은 작품입니다 고양시 학생들은 사용하지 말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등학생 정도가 사용하기 적합할 듯 하구요 왕따의 생성원인과 우리가 해야 할 바람직한 자세 등 적어 보았습니다 수필 형식입니다
요즘 학생들 왕따 보고서와 왕따 학생의 반응,교사가 왕따를 발견하게된 단서(차트포함),교사가 예상하는 왕따 생활지도의 어려움,집단왕따의 실태,왕따를 벗어나는 방법,왕따해결방안,왕따해결방안2로 이루어져있음
출처 : 초중고 수행평가자료실 -
수행닷컴 '왕따' 관련자료
THANK YOU 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