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도와주세요

제발 도와주세요

작성일 2024.05.22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저는 중2 여학생인데요 반 얘들이랑 두루두루 친한 편입니다.. 근데 제가 걱정이 많아요 의미부여도 많이 하는 편이고 쟤가 나한테 조금이라도 잘해준다 하면 괜히 기분이 좋고 반대로 쟤가 나한테 조금이라도 싫어하는 것 처럼 군다 하면 괜히 하루가 기분이 안좋아요 이런게 반복되다 보니 힘들고 지쳐요 저도 의미부여 하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리고 저는 눈치를 진짜 많이 봐요.. 내가 **하면 쟤가 싫어 하겠지..?? 이렇게요 제가 처음에 반 얘들이랑 두루두루 친하다 했잖아요 근데 체육 조를 짤때 어쩔 수 없이 제가 한번 양보를 해서 좀 소심한 얘들이랑 조를 했었어요 별로 친하지도 않아서 체육시간이 괜히 싫어지고 같이 다니는 얘는 제가 양보한 조에 있어서 걔가 마냥 부럽고 그래요ㅠ. 이번은 지나갔지만 다음에 또 조를 짠다 하면 저는 어떻게 해야하죠..??


#제발 도와주세요 #제발 도와주세요 영어로 #제발 도와주세요 meaning #제발 저희 가게를 도와주세요 #제발 한번만 도와주세요 #제발 저 좀 도와주세요 #하나님 제발 도와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충남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이버상담실입니다.

yeny****님이 작성한 글을 잘 읽어보았어요. 친구관계에서 상대방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신경 쓰이는 부분으로 인해 힘든상황인가봐요. 다양한 아이들을 만나게 되는 학교생활에서 상대 친구가 나에 대해 좋지 않은 생각을 가지지는 않을지 걱정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이같은 부분들이 과도하게 신경이 쓰인다면 불안하기도 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을 것 같네요.

대부분의 아이들에게 좋은 평가를 듣고 사랑받는다면 참 좋겠지만 아이들마다 각자 성향이 다르고 좋아하는 부분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모든아이들의 눈치를 살피는 것은 힘들다고 생각해요. 주변 yeny****님과 가깝고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을 먼저 신경쓰고 챙겨주되 다른 친구들과는 갈등이 없을 정도로 잘 지낸다면 yeny****님의 친구관계에 큰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체육시간에 조를 짤 때에도 이미 yeny****님이 한번 양보를 했었으니 그 다음에는 yeny****님이 원하는 부분을 이야기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마 이 부분에서 yeny****님을 좋지 않게 보는 아이들은 없을 것이고 설령 있다하더라도 그 친구와는 어차피 관계가 더 깊어질 가능성이 적다고 생각한다면 한결 쉽게 행동할 수 있지않을까요?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면 청소년전화1388을 이용해주세요.

다양한 고민상담 뿐만 아니라 위기(가능) 청소년의 긴급구조를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 중이에요. 이외에도 대면상담을 원할 경우, 가까운 지역의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상담을 받을 수도 있어요.

① 전화상담 : 국번 없이 1388 또는 지역번호+1388

② 사이버상담 :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https://www.cyber1388.kr) 실시간 채팅 상담 가능

③ 모바일상담 : 카카오톡에서 ‘청소년상담1388’ 검색 후 채널 추가하면 24시간 상담 가능

④ 대면상담(화상상담) : 가까운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용(1388 통해 상담 예약 문의)

만약에, 충청남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상담을 받고 싶다면 [카카오채널_충청남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토닥이]를 통한 상담접수, 충청남도청소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상담복지센터_상담게시판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yeny****님의 고민이 잘 해결되어 즐거운 학교생활하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변호사님들 제발 도와주세요

... 서로 동의하에 한것이고 둘중 한명이 카메라가 꺼져있고 한명은 보여주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편이 화면 캡쳐를 하고 신고하면 어떻게 돼나요 제발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임테기 한줄 임신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 지금까지 스트레스 받거나 그래도 꼬박꼬박했는데 설마 임신은 아니겠죠 제발.. 생리할 기미도 없는게 너무 불안해서요 ㅠㅠ 내일 한번더 해봐야하나요 안녕하세요. 하이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