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TV의 화면 문제로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첨부해 주신 사진을 확인해 보았으나 제품 모델 및 정확한 수리 범위를 예측하기 어렵기에
문제의 원인 및 조치 관련하여 사전 안내를 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원인 확인 및 서비스 조치를 위해 출장 서비스 접수 후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를 통해 자세한 점검 및 조치 관련 안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출장서비스 예약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전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상담 예약/문의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