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 감독 김도훈 임시감독 선임 > 이슈

축구 국가대표 감독 김도훈 임시감독 선임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5-21 17:52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축구 국가대표 감독 김도훈 임시감독 선임 김도훈 감독이 대표팀 임시 감독을 맡은 소감을 밝혔습니다. 대한축구협회는 6월 A매치 기간 월드컵 2차 예선 2경기를 맡을 임시 감독으로 김도훈 감독을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는데요 당초 대한축구협회는 5월 안에 정식 감독을 선임하려 했으나 황선홍 올림픽 대표팀 감독의 올림픽 예선 탈락, 외국인 감독 후보들의 거절로 정식 감독 선임이 어려워지자 임시 감독 체제를 한 번 더 택했다고 합니다.

 

김도훈 임시 감독은 20일 대한축구협회가 전한 인터뷰에서 "처음 제의를 받고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었고 고민했다. 한국 축구를 위해 도움이 된다면 도움을 주기 위해 결정했다. 시간이 부족하지만 주어진 환경 속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6월 A매치를 앞두고 중점에 대해서는 "시간이 많지 않기에 선수들의 장점을 그라운드에서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임시 감독이 향후 정식 감독 선임으로 이어질 가능성에 대해서는 "2경기에 대해서만 결정했다"고 딱 잘라 말하기도 했어요 대표팀 발탁과 코치진 선발에 대해서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 협회와 상의하겠다"고 답했습니다. 한국은 오는 6월 6일 싱가포르 원정, 11일 중국 홈 경기로 월드컵 예선 2경기를 치를 예정이에요.

17162814301685.jpg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