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환 나이 과거 프로필 집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 이슈

구성환 나이 과거 프로필 집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24-05-18 07:44 댓글 0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배우 구성환이 5월 16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과 일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이주승의 절친 형으로 나 혼자 산다에 얼굴을 보인 바 있는 구성환인데요, 이후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이번에는 누구의 절친으로서가 아닌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구성환은 "10년째 혼자 살고 있다"고 하며 이사 온 지 1년 된 집 내부를 소개, "깔끔하고 깨끗한 걸 선호한다"는 구성환의 집은 먼지 한 톨 없는 호텔 스타일.

 

17159857083206.png

 

17159857114925.png

 

이에 구성환 나이 프로필 작품 활동 근황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배우 구성환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구성환(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17159857145087.png

 

배우 구성환은 1980년 6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구성환 고향은 경상남도 진해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참고로, 나이 차는 나지만 배우 이주승과 같은 동네에 살면서 무도 수련을 하는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덕분에 나 혼자 산다 이주승 편에서 얼굴을 드러냈고 같은 영화에 캐스팅되기도 했습니다. 

 

구성환은 키 182cm에 몸무게 100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현재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이외에 구성화 학력 등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구성환(배우) 과거 

구성환의 배우 데뷔 계기가 재미 있습니다. 

 

구성환 : "학창시절 친구들과 노는 것을 좋아했다. 난 공부를 해본 적이 없다. 할 줄 아는 게 없었다. 남들은 취업하거나 일을 시작하는데 난 하량 기질이 많았다."

 

구성환 : "그러다 구인구직 공고를 보고 극단에 들어갔다. 아픈 사람 아니면 아무나 모집한다고 해서 갔는데 출근하라고 하더라. 그때는 연기에 관심도 없었다."

 

구성환 : "술 사주는 게 너무 좋았다. 저녁 되면 막걸리 먹고, 소주 먹고 그런 게 좋아 시작하게 됐다."

 

구성환(배우) 데뷔 작품 활동

 

17159857172713.png

 

17159857220962.png

 

구성환은 그렇게 스무살 때 극단에 들어가 무대 장치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 극단 생활을 하다가 임권택 감독의 2004년 영화 하류인생에 오디션을 통해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바람의 파이터, 상어, 스카우트, 무방비도시, GP506, 강철중 공공의 적, 꽃비, 포화속으로, 26년, 통 메모리즈, 택시운전사, 두번할까요, 제비 등과 드라마 더 바이러스, 연남동 539, 60일 지정생존자, 99억의 여자, 스토브리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파친코 등에 출연합니다. 

 

 

이중 특히 2016년 통 메모리즈에서 싸움군 구성환 역할을 맡아 이름을 알리기 시작, 2022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토막살인범 황대선 역을 맡아 짧은 프로파일링 장면이지만, 시선부터 안면근육 활용까지 강렬한 인상을 주며 좋은 연기를 보였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건달 역을 맡아 열연을 한 바 있는 구성환인데요, 이후에도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구성환은 이외에 예능 출연은 거의 없었는데요, 나이 차는 나지만 배우 이주승과 같은 동네에 살면서 무도 수련을 하는 절친한 사이인 덕분에 나 혼자 산다 이주승 편에서 얼굴을 드러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처음으로 나 혼자 산다에 본격 출연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과연 구성환의 집과 일상은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앞으로는 좋은 연기와 더불어 예능에서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구성환(배우) 반려견 

 

1715985727082.png

 

구성환은 왠지 어울리지 않아보이는 친구가 있는데요, 바로 반려견 꽃분이입니다. 

 

구성환 : "원래 꽃분이는 친구의 반려견이었어요. 친구가 두 달 정도 데리고 있었는데 당시 친구의 아내가 임신을 하게 된거죠. 강아지를 계속 키울 수 있을까 고민하던 친구의 고민을 듣던 중, 하루는 그 친구집에 놀러 가서 밥을 먹게 됐어요."

 

구성환 : "그리고 다음 날 정신을 차리고 보니 친구의 강아지를 비롯해 모든 용품이 저희 집에 있더라고요. 어찌 된 건지 기억이 나질 않아 친구에게 물어보니 제가 너랑 난 인연인가 보다하고 데려갔다 하더라고요. 바로 그게 꽃분이였고, 지금까지 함께 지내고 있어요."

 

 

꽃분이의 나이는 올해 9살이라고 하는데요, 꽃분이라는 이름은 구성환의 친한 친구이자 배우인 김혜성의 아이디어였다고 합니다. 예쁘게 생겼다고 그렇게 지어준 것이라고 하네요. 

 

구성환(배우)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구성환은 올해 나이 43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아무래도 예능 출연이 많지 않았다 보니 현재 여자친구 유무나 이상형 등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한편 구성환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로 송강호를 꼽은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삼식이 삼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되었네요. 

 

이번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된 구성환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이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구성환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